사진 제공=EBS
사진 제공=EBS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파주놀이구름’이 개관 2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파주놀이구름’은 경기서북부를 대표하는 가족 친화형 어린이 문화 체험 공간으로, EBS가 파주시로부터 위탁받아 구축 및 운영하고 있다. 번개맨과 뿡뿡이, 뚝딱이 등 EBS 캐릭터를 접목해 뿡뿡이 비밀기지, EBS 캐릭터가 사는 꿈의 마을, 모험의 세상 놀이터 등의 놀이공간과 캐릭터 공연, 강의 등 다양한 체험·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파주놀이구름’의 개관 2주년 기념행사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뚝딱이, 뿡뿡이와 함께하는 사인회 & 폴라로이드 기념사진 촬영 이벤트’와 ‘뚜앙과 함께하는 꽝 없는 에어볼 잡기’, ‘번개맨과 함께하는 행운의 경품 추첨’, ‘놀이구름에 숨겨진 보물찾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20일과 21일에는 ‘파주놀이구름’ 옆 잔디광장에서 가을밤에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야외 행사 ‘파주달빛구름 야외시네마’ 행사를 개최한다. 600인치 초대형 스크린을 설치, EBS 캐릭터 두다다쿵이 출연하는 ‘두다다쿵 극장판: 후후섬의 비밀’을 상영한다.

소음공해를 예방하기 위해 무선 헤드폰을 사용한 사일런트 영화제로, 사전 신청을 통해 총 200명의 관람객을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키워드
#EBS #방송사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