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는 오는 14일 전국 60여개 극장에서 애니메이션 시리즈 '신비아파트' 극장판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을 단독 개봉하며 다양한 행사를 함께 연다고 1일 밝혔다.
'신비아파트'는 우리나라 전설 속 도깨비를 비롯해 귀신, 퇴마사, 뱀파이어 등 호러적 요소를 더한 국내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단독 개봉 영화는 '신비아파트' 시리즈 중 TV판 시즌 5 방송본의 총 편집본이며, 세계 멸망의 위기 앞에서 사상 최대의 적 '라미아'와 싸우는 마지막 희망 '하리'와 친구들을 담았다.
이번 영화는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극장용 스페셜 콘텐츠이자, 첫 공개되는 여름 테마의 스페셜 일러스트가 엔딩을 장식하며 도깨비들의 귀여운 아이캐치(영상 중간 삽입되는 단편 영상)와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CGV는 이번 단독 개봉에 발맞춰 개봉 1주차에는 신비아파트 탈인형 무대인사, 2주차에는 특별 패키지 상영회 등 개봉 주차별 다양한 행사와 특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부터 서울 영등포구 CGV영등포점에서 신비아파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CGV 씨네샵에서는 신비아파트 포토 프레임 및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 EBS국제다큐영화제, 공존의 다리로 대중성 추구
-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신진 영화인 대상 집체교육 성료
- 아르코 '2024 인문다큐 영상공모전' 선정기획안 20편 발표
- 중구문화재단, 광복절 기념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상영회 개최
- CGV, 세븐틴 콘서트 실황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 단독 개봉
- 아시아 가장 오래된 대안영화제 NeMaf2024, 8월 1일 개막식 개최
- 연상호 감독, 초저예산 독립영화 '얼굴' 촬영 시작
- 영진위, 영화 '슈퍼배드4' 변칙개봉에 "공정 질서 해치는 행위, 재발 방지 촉구"
- 부산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관객상 첫 신설
- 은평구, 오는 9월 5일 제12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개막
- CGV, 14일 '미나리' 정이삭 감독 영화 '트위스터스' 개봉
- 한국영화감독조합, 올해의 성평등 영화 10선 선정
- CJ CGV, 올해 2분기 영업이익 223억원…5분기 연속 흑자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