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시리즈 '신비아파트' 극장판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 포스터. 사진 = CGV 
애니메이션 시리즈 '신비아파트' 극장판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 포스터. 사진 = CGV 

CGV는 오는 14일 전국 60여개 극장에서 애니메이션 시리즈 '신비아파트' 극장판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을 단독 개봉하며 다양한 행사를 함께 연다고 1일 밝혔다.

'신비아파트'는 우리나라 전설 속 도깨비를 비롯해 귀신, 퇴마사, 뱀파이어 등 호러적 요소를 더한 국내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단독 개봉 영화는 '신비아파트' 시리즈 중 TV판 시즌 5 방송본의 총 편집본이며, 세계 멸망의 위기 앞에서 사상 최대의 적 '라미아'와 싸우는 마지막 희망 '하리'와 친구들을 담았다.

이번 영화는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극장용 스페셜 콘텐츠이자, 첫 공개되는 여름 테마의 스페셜 일러스트가 엔딩을 장식하며 도깨비들의 귀여운 아이캐치(영상 중간 삽입되는 단편 영상)와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CGV는 이번 단독 개봉에 발맞춰 개봉 1주차에는 신비아파트 탈인형 무대인사, 2주차에는 특별 패키지 상영회 등 개봉 주차별 다양한 행사와 특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부터 서울 영등포구 CGV영등포점에서 신비아파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CGV 씨네샵에서는 신비아파트 포토 프레임 및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