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빙그레 메로나 콜라보 ‘메로나에이슬’ 한정판매


하이트진로가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협업한 ‘메로나에이슬’을 한정 판매한다.

메로나에이슬은 ‘아이셔에이슬’에 이은 두번째 협업 제품으로 자몽에이슬,청포도에이슬,자두에이슬,아이셔에이슬에 이어 선보이는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메로나에이슬은 참이슬의 깨끗함에 메로나의 멜론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함이 더해져 색다른 맛을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는 12도로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보다 1도 낮아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9일 전국 일반 식당은 물론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일부 업소에서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증정 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가시도 없앴다 ‘비비고 순살 생선구이’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생선구이' 출시 2주년을 맞아 간편함을 업그레이드한 뼈 없는 생선구이 ‘비비고 순살 생선구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순살 고등어구이’와 ‘순살 삼치구이’ 2종으로 사과추출물 등을 활용해 비린내를 잡았다.

큰 뼈와 잔가시를 모두 제거해 취식 편의성을 높혔고 기존 비비고 생선구이와 마찬가지로 전자레인지로 1분만 조리하면 된다. 

CJ제일제당은 주요 소비층인 미취학 자녀 가구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TUKATA’와 손잡고 아이들이 생선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굿즈도 제작했다.

굿즈는 생선 캐릭터로 만든 큐브, 스티커, 파우치 등이 들어있어 아이 놀이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 스페인 품종 이색 양파 ‘자색 길쭉이 양파’


롯데마트가 이색상품 수요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자색 길쭉이 양파'를 롯데마트 전점에서 판매한다.

자색 길쭉이 양파는 스페인에서 즐겨먹는 품종으로 이번에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경남 함양에서 시험재배한 신품종 양파이다.

이름과 같이 타원형 길쭉한 모양에 보라색을 띄고 있으며 일반 양파보다 단맛이 높고 안토시아닌도 풍부하다.

롯데마트는 자색 길쭉이 양파 1.2KG을 3980원에 판매하며 엘포인트 회원이 9대 카드 결제 시 농할 할인 20% 적용돼 3184원에 롯데마트 전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 치즈가 흘러내린다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풀무원이 새로운 프리미엄 피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자사 피자 대비 50% 이상의 풍성한 치즈로 토핑의 반 이상을 채웠다.

‘치즈폭포 시카고 10가지 치즈 스위트 갈릭 피자’는 냉동피자에는 들어가지 않던 고급치즈 몬테레이젝, 파마지아노 레지아노, 탈레지오까지 총 10개의 다양한 치즈를 듬뿍 사용했다.

‘치즈폭포 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는 신선한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가 듬뿍 들어간 정통 클래식 시카고피자다.

도우를 얇게 해 밀가루는 줄였고 풀무원이 자체 개발한 ‘비스킷 엣지’를 적용해 달달하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