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문화회관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남구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4 대학교향악 축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024 대학교향악 축제'의 첫 연주는 동아대학교가 선보인다. 조영민 지휘로 모차르트 마술피리 서곡과 정보경(플루트), 이유정(바이올린), 박정훈(테너), 이하은(피아노)의 협연으로 라이네케 플루트 협주곡 D장조 3악장, 멘델스존 바이올린 협주곡 e단조 1악장 등이 연주된다.
이어 동의대학교는 윤상운의 지휘로 마술피리 서곡과 정재훈(테너), 공윤민(바리톤), 권예은(플루트), 김도규(피아노), 길종한(피아노)의 협연으로 모차트르 오페라 '이도메네오' 중 '나의 주위를 살펴보리라' 등을 선보인다.
인제대학교는 정인혁의 지휘로 이하림(작곡), 최희연(피아노), 정예진(소프라노), 김나영(플루트), 신승현(첼로)의 협연으로 이하림 The Peace for Orchestra,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제3번 c단조 1악장 등을 공연한다.
또 경성대학교는 최혁재 지휘로 베토벤의 에그몬트 서곡, 슈베르트의 교향곡 제8번 등을 선보이며, 부산대학교는 김진연 지휘로 글린카의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과 차이콥스키 교향곡 제5번 등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관련기사
- 부산시립예술단, AI가 바꾸는 공연예술 세미나 개최
- 부산문화회관, 11월 8일부터 이틀간 '제35회 부산청소년합창제' 공연
- 부산문화회관, 얍 판 츠베덴 음악감독 국내 첫 투어 공연 개최
- 부산문화회관 기획전 '모네에서 앤디 워홀까지' 관람객 6만명 돌파
- 부산문화회관, 기획공연 연극 '이단자들' 25일 공연
- 부산문화회관 '2024 꿈과 감성이 있는 젊은 음악회' 26일 개최
- 부산시향, 실내악 시리즈V 3번째 무대 26일 개최
- 운명적 사랑 속 희망을 노래하는 '라보엠'
- 하림, 2025년 전사 사업계획 워크숍 개최
- 뮤지컬 '시카고', 14일부터 부산시민회관서 2주간 공연
- 부산시립소년소녀합창단 '즐거운 겨울, 크리스마스' 정기연주회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