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은 지난달 28일 전라북도 전주의 더메이호텔에서 '2025년 전사 사업계획 워크숍'을 열고 사업영역별 비전 등 핵심 과제를 공유했다고 29일 밝혔다.
워크숍은 정호석 대표이사와 각 사업대표, 사업부장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전사적 중장기 전략 방향 △올해 사업성과 리뷰 △내년 전사 사업 목표와 실행계획 △조직운영 전략 공유·조정·완성 등이 논의됐다. 이와 함께 영업 활동에서 성과를 낸 우수 사례 6팀을 선정해 시상식도 진행했다.
정 대표이사는 이날 워크숍에서 "'HBH(Harim Behavioral Habit) 습관화'를 통해 미리미리 준비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조직문화를 구축해 냈고, 앞으로도 우리 조직문화가 흔들림 없이 전진할 수 있도록 리더의 역량을 십분 발휘해 변화와 혁신에 빠르게 적응하는 조직으로 만들자"고 말했다.
이어 "2025년 핵심 키워드는 '변화와 도전!'"이라며 "내년에도 소비 둔화에 따른 내수시장 위기가 예측되지만, 우리 하림은 육계·삼계·토종닭의 공급량을 올해보다 더 확대하고, 소비가 늘어날 수 있도록 신제품과 마케팅을 강화하여 공격적인 성장 모드로 전진할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 배스킨라빈스·이랜드월드·이랜드그룹·CJ제일제당·아워홈·CGV·하림·인터파크트리플·쿠팡 [Daily Pick 유통]
- 부산문화회관 '2024 대학교향악 축제' 개최
- 하림, 3분기 영업이익 278억3000만원…전년比 82.98%↑
- 하림,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3기 해단식 성료
- HMM 신용등급 상향 기대감 커져… 글로벌 컨테이너 시황 호조세 영향
- 에뛰드, 내년부터 '룩 앳 마이 아이즈' 섀도우 가격 9% 인상
- 글래드호텔, 10일 '글래드 꿀잠 시즌 16' 패키지 신규 출시
- 호텔신라, 2025년 정기 임원인사 단행
- "따뜻한 손길 나눠요"…하림, '2025 사랑의 헌혈 시무식' 진행
- "무항생제 인증"…하림, 급식용 '자연실록 염지 닭고기' 9종 출시
- 하림, '오!늘단백 초코바' 출시 한 달 만에 100만개 돌파
- "숯불향 가득"…하림, '직화 갈비맛 핫바'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