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피치스(Peaches.)
사진 제공=피치스(Peaches.)

뮤직 페스티벌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3(이하 OUF 2023)’이 1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1차 라인업에는 미국 힙합 신의 트렌드를 이끄는 정상급 래퍼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 글로벌한 활동을 펼치는 일본의 힙합 그룹 테리야키 보이즈(TERIYAKI BOYZ)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2016년 신인 시절부터 권위 있는 힙합 매거진 ‘XXL’의 ‘프레시맨 클래스’에 선정되며 주목받기 시작해 각종 차트를 휩쓰는 정상급 래퍼가 된 릴 우지 버트는 이번이 첫 내한 공연이다.

이와 함께 사이먼 도미닉과 앳에어리어의 그루비룸, 블라세, 미란이, 제미나이 그리고 카모, 폴 블랑코, 골드부다, 아프로, 릴체리, 식케이, 레디, 하온, 루피, 문수진 등 대한민국 힙합, 알앤비 신을 대표하는 국내 아티스트들도 함께 한다.

‘OUF 2023’는 스트리트 카 컬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가 선보이는 자동차 문화와 음악을 연결하는 복합 뮤직 페스티벌이다. 국내외 라인업의 아티스트 퍼포먼스를 비롯해 화려한 카 스턴트 그리고 3억원 상당의 지바겐(Mercedes-Benz AMG G63)을 증정하는 ‘피치스 로또’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김준범 피치스 COO는 “곧 공개되는 최종 라인업에도 거물급 아티스트들이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OUF 2023’는 오는 10월7일과 8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 인근에서 개최된다.

키워드
#페스티벌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