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패스 무료체험, 소문내기 이벤트' 포스터. 사진=EBS
'원패스 무료체험, 소문내기 이벤트' 포스터. 사진=EBS

EBS는 2025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EBS 공인중개사 원패스'를 7일 동안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EBS 공인중개사 강의는 EBS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부동산학개론, 민법, 부동산공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의 주요 과목을 다룬다.

EBS는 "이렇게 가성비 좋은 공인중개사 상품을 내놓을 수 있었던 이유는 광고비를 줄이고 합리적인 수강료로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이라며 "크게는 타사 대비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공인중개사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EBS 공인중개사' 강의를 들었던 수험생들은 '최고의 교수진과 최고 효율의 강의시스템', '가성비 최고'라며 극찬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무료체험을 신청한 수강생은 물론이고, 참여하지 않더라도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기만 해도 경품추첨의 기회를 주는 행사인 '소문내기 이벤도'도 진행되고 있다. 치킨, 커피 등 모바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EBS는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는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EBS의 고퀄러티 공인중개사 강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