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스킵과 로퍼 9' 발매 기념 공식 굿즈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식 굿즈 ‘우리의 첫 만남’은 인기 순정만화 '스킵과 로퍼'의 한국어 단행본 9권 발매를 기념해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스킵과 로퍼' 국내 출판사인 YNK미디어의 첫 공식 굿즈로 예스24 예약판매 이후에도 12월 7일과 8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Anime X Game Festival) 2024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우리의 첫 만남' 굿즈는 총 7종의 상품으로 선보인다. 각종 패브릭 제품과 무드등, 유리컵, 엽서와 조각스티커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먼저 패브릭 제품으로는 반짝이는 우주를 유영하는 여주인공 미츠미와 미츠미를 바라보는 남주인공 시마의 따스한 시선이 담긴 장패드, 액정클리너와 담요를 출시한다.
또 별빛 아래 춤을 추는 미츠미와 시마의 모습을 담은 아크릴 무드등, 귀엽고 당당한 미츠냥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유리컵 등 소장 가치를 한층 높인 굿즈가 준비됐다.
귀여운 일러스트 조각스티커 세트 및 유니크한 엽서 5종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예스24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우리의 첫 만남' 굿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예스24 단독 온라인 판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수량 키보드 덮개를 증정한다.
한편 '스킵과 로퍼'는 2020년 일본 만화대상 3위를 수상한 데 이어 한국에서도 종이책 1·2권 출간을 위한 예스24 그래제본소 펀딩에서 약 2000%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끈 작품이다.
작년 11월 작가 타카마츠 미사키가 한국 팬 대상 사인회를 개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유명인 언급 도서…베스트셀러로 '껑충'
- 한강 '소년이 온다', 5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 예스24 '트럼프 2.0 시대' 출간 하루 만에 경제경영 베스트셀러 1위
- "요즘 드라마랑 영화는 원작 있어야 성공"
- 제12회 우수도서편집상에 '달밤-상허 이태준 전집 1' 등 2편
- 예스24 "한강 '소년이 온다', 7주 연속 종합 1위 기록"
- 연극 '더 파더' 프로그램북, 전자책으로 출간
- 넷플릭스, 한국문학번역원과 영상 자막 인재 양성 프로그램 진행
- 예스24,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 후 도서 판매량 100배 급증
- 한국만화가협회, 12월 이달의 출판만화 3편 선정
- 예스24 '2024 올해의 책' 1위에 '이처럼 사소한 것들'
- 올해의 출판만화 '믿을 수 없는 영화관'·'대만의 소년'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