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이하 라네즈 젤 크림 스킨)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라인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수분감 가득한 젤 크림을 토너에 담아 무게감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며, 끈적임 없이 피부 유분을 조절해 준다.
젤 크림 스킨에는 라네즈 독자 성분인 징크펩 콤플렉스 성분을 새롭게 담았다. 징크펩은 피지 케어에 탁월한 징크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듀얼 펩타이드 성분을 결합한 것으로, 유수분 밸런싱 효과와 더불어 모공 부위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라네즈 크림스킨 라인 핵심 기술인 고압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미세하게 쪼개진 젤 크림 성분을 토너에 안정화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움을 준다. 이 특별한 제형 기술을 담은 젤 크림스킨은 젤 크림과 토너의 장점을 담은 제품으로, 토너 제형으로 만나는 젤 크림 수준의 보습력과 젤 크림보다 빠른 흡수력을 전달한다.
라네즈 젤 크림 스킨은 사용 즉시 유수분 밸런스가 59.32% 강화되고 피지 분비량 45.34% 감소, 4주 사용 후에는 모공 부피 개선 36.05%을 선사해 준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젤 크림 스킨은 끈적임 없는 산뜻 워터 타입 텍스처에 12시간 속건조 없는 피부 유분 컨트롤로 수부지,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또한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는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보습을 원하는 폭 넓은 고객층이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 일리윤, 헬로키티 협업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 설화수, '컬처프로젝트 시즌2-민화' 모집
- K뷰티 양대산맥 아모레·LG생건 "글로벌 경쟁력 강화"
- 아이오페,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 출시
- 서경배 아모레 회장, AI로 뷰티 혁신…'아모레 챗' 상표출원
- 아모레퍼시픽 '구딸', IP만 인터퍼퓸에 판다
- 유통家 주총 화두 '신사업·사명변경'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뷰티디바이스 '스킨라이트 테라피 3S' 출시
- 한율,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 출시
- 아모레퍼시픽, 피부 재생 미세조류 PDRN 효능 연구 발표
- 에스트라, 더마코스메틱 페이셜케어 부문 국내 1위 등극
-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 운영
- 메이크온, 스킨케어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 업그레이드
- 오설록, 베리 바닐라 그린티·피치 캐모마일 출시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3~5년내 미국 생산시설 투자“
- 설화수, 글로벌 인플루언서 교류...'홀리스틱 나이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