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화수가 브랜드 프로그램 '글로벌 컬처 트립'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임윤아가 이번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한 연회 행사 홀리스틱 나이트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된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은 설화수가 진출한 주요 10개 국가인 한국, 미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다, 인도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및 주요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K뷰티의 정수를 선보이는 브랜드 프로그램이다. 이번 컬처 트립의 대미를 장식하는 특별한 순간이었던 홀리스틱 나이트 행사에는 배우 임윤아가 참석해 주요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교류하며 자리를 빛냈다.
한국 가구 박물관에서 진행된 홀리스틱 나이트 행사에서 임윤아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의 히스토리 존을 체험하며 설화수의 새로운 가치인 홀리스틱 뷰티를 경험했다. 또한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소감과 본인만의 특별한 뷰티 루틴, 앞으로의 포부 등을 밝히며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첫 걸음을 내디뎠다.
임윤아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고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설화수의 가치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설화수는 이번 글로벌 컬처 트립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K뷰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저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특별한 기회를 가졌다. 앞으로 더욱 많은 글로벌 고객들이 설화수만의 철학과 미감을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이러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3~5년내 미국 생산시설 투자“
- 오설록, 베리 바닐라 그린티·피치 캐모마일 출시
- 메이크온, 스킨케어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 업그레이드
-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 운영
- 에스트라, 더마코스메틱 페이셜케어 부문 국내 1위 등극
- 한율,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 출시
- 라네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 일리윤, 헬로키티 협업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 설화수,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입점
- 아모레퍼시픽, 제16회 브랜드 챌린지 참가자 모집
-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의 날 맞아 '배프챌린지' 진행
- 라네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출시
- 에스트라, 글로벌 대학생 크리에이터 '글로벌 A마스터' 1기 모집
- 비레디,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 출시
- 이니스프리, 그린티 히알루론산 진정 수분 선세럼 출시
- 설화수, 카카오톡 기프트X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제공
- 오설록, 감사의 달 콜라보 한정 에디션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