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이 스킨케어 흡수에 특화된 저자극 부스팅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Gem Sono Therapy Relief)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에는 메이크온의 독자 기술인 인피니티 소노 테크를 탑재해 초당 300만 회 진동의 초음파가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극 케어에 집중한 설계로 민감해진 피부나 자극이 우려되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케어 모드를 제공한다. 미세 초음파와 젬스톤이 부드럽게 작용해 민감해진 피부나 디바이스 입문자에게 적합한 부스팅 모드와 초음파와 리듬감 있는 진동이 스킨케어 흡수를 촉진하는 마사지 모드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릴렉스 모드는 초음파와 진동, 흡수에 이상적인 42도 온열 기능을 더해 인공피부적용시험 결과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투과도가 600% 증가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흡수력 강화는 물론 피부 피로 완화와 부기 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릴렉싱 케어에 제격이다.
저자극 설계에 집중한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는 금속 알레르기 걱정 없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를 적용하고, 얼굴 곡면에 밀착되는 돔 형태의 헤드 설계로 초음파의 전달 효율을 높였다.
또한 메이크온 전용 앱과 연동해 루틴 설정, 사용 기록 관리, AI 기반 피부 분석 및 맞춤 케어 솔루션 등 더욱 스마트한 홈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메이크온 전용 앱은 지난 3월 출시된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와도 연동해 피부 진단부터 케어, 흡수까지 이어지는 토탈 홈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 운영
- 에스트라, 더마코스메틱 페이셜케어 부문 국내 1위 등극
- 아모레퍼시픽, 피부 재생 미세조류 PDRN 효능 연구 발표
- 한율,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 출시
- 라네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 일리윤, 헬로키티 협업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 설화수, '컬처프로젝트 시즌2-민화' 모집
- 오설록, 베리 바닐라 그린티·피치 캐모마일 출시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3~5년내 미국 생산시설 투자“
- 설화수, 글로벌 인플루언서 교류...'홀리스틱 나이트' 진행
- 설화수,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입점
- 아모레퍼시픽, 제16회 브랜드 챌린지 참가자 모집
-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의 날 맞아 '배프챌린지' 진행
- 라네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