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집계 결과, 대한민국 판매 1위 더마코스메틱 페이셜케어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태평양제약으로부터 시작된 더마 헤리티지와 아모레퍼시픽 연구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더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2008년 병원 전용 피부과 화장품으로 출시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아토베리어 크림은, 2018년 국내 최대 MBS인 올리브영에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확장했다. 제품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결과다.
에스트라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고밀도 세라마이드를 민감 피부에 최적화된 설계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주는 제품이다. 7초에 1개 판매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에스트라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해 브랜드 성장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올리브영 어워즈 크림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으며, 올해는 1위에 등극하며 견고한 고객 충성도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한국에서의 성장을 기반으로 일본, 베트남, 태국 등 주요 아시아 국가는 물론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북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에 대응하고자 글로벌 더마 브랜드로서의 확장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유로모니터 집계 결과를 통해 에스트라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들의 다양한 민감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맞춤 더마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아모레퍼시픽, 피부 재생 미세조류 PDRN 효능 연구 발표
- 한율,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 출시
- 라네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 일리윤, 헬로키티 협업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 설화수, '컬처프로젝트 시즌2-민화' 모집
- K뷰티 양대산맥 아모레·LG생건 "글로벌 경쟁력 강화"
-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 운영
- 메이크온, 스킨케어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 업그레이드
- 오설록, 베리 바닐라 그린티·피치 캐모마일 출시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3~5년내 미국 생산시설 투자“
- 설화수, 글로벌 인플루언서 교류...'홀리스틱 나이트' 진행
- 설화수,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입점
- 아모레퍼시픽, 제16회 브랜드 챌린지 참가자 모집
-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거 유행 끝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