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ENEMAS' 포스터. 사진 = CGV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ENEMAS' 포스터. 사진 = CGV

CGV는 오는 31일부터 전국 60여 개 극장 및 전 세계 110여 개 국가에서 K-POP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월드 투어 실황을 담은 영화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ENEMAS'를 단독 개봉한다고 26일 밝혔다.

콘서트는 지난 9월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영상화됐으며, 북미·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34개 도시에서 66회차를 진행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 실황은 CGV 특별관인 ScreenX, 4DX, ULTRA 4DX로 만나볼 수 있다.

ScreenX는 좌, 우, 정면을 활용해 270도 넓은 시야로 확장된 스크린을 통해 화려한 무대와 응원봉으로 가득 찬 관객석이 파노라마로 펼쳐져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4DX는 밴드 라이브로 구성된 콘서트의 특성을 살려 드럼 비트를 진동과 모션 효과로 표현했다. 멤버들의 행동과 리듬에 맞춰 다양한 모션 효과가 구현되며, 폭죽과 콘페티 등 화려한 무대장치는 스노우 등 다양한 환경효과로 표현했다. 멤버들의 솔로곡에는 멤버별 시그니처 향을 매칭해 특별함을 가미했다.

ULTRA 4DX는 ScreenX 와 4DX 효과를 모두 체험할 수 있어 차별화된 관람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CGV는 이번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개봉 1주차 주말, 블랙핑크 공식 응원봉과 함께하는 뿅봉 상영회를 진행하며 해당 회차 관람객에게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핑크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8일에는 블랙핑크 데뷔일 이벤트 상영을 진행하고, 9일에는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블랙핑크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핑크카펫 행사 및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공연 실황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