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이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다음달 8일까지 온라인 선물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행사장 내 비치된 QR코드 스캔을 통해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기획전으로 연결된다. 팝업에는 1++등급 고품질 한우 등 온라인 단독 상품을 비롯한 명절 선물용 브랜드 30여 개가 마련됐으며, 지난 추석에 비해 팝업스토어 선물세트 물량이 30% 증가했다.
기획전은 터치 한 번으로 최대 20명에게 한번에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받는 사람 연락처만 입력해 선물을 주문하면 받는 사람이 직접 배송지를 입력, 읍·면 단위까지 전국 어디서든 배송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은 해당 서비스 이용자에게 온라인 단독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철저한 품질관리와 까다로운 생산 시스템을 갖춘 '안성마춤한우' 1++ 한우 시그니처 구이 세트, 서해안의 질 좋은 천일염으로 염장하여 만든 어부마실의 영광 법성포 굴비세트, 프리미엄 제주 명품 천혜향 레드향 선물세트 등이 있다.
다가오는 골프 시즌을 겨냥해 선물하기 좋은 필드 인기 아이템도 준비했다. 거리측정기 부쉬넬 V6,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T8, 캘러웨이 골프공 ERC SOFT 등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운영된다. 신세계백화점은 행사장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한우, 과일 세트, 수삼 등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QR코드를 스캔한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 적용 상품은 SSG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신세계만의 품격 있는 선물세트는 물론, 고물가 속 명절 선물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한 가성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며, "경기점에 이어 다른 점포로도 팝업을 확대하는 등 명절 선물하기 편의성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신세계百, 22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 판매 돌입
- 신세계百, 예술을 담은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 신세계백화점, 설 선물 세트에 예술 담았다
- 신세계백화점, 특별한 설 선물 '햇 올리브유 선물세트' 선봬
- 신세계백화점, 소포장·이지픽업 '10만원대 설 선물' 마련
- 신세계百, 스타필드 수원에 '팩토리스토어' 16호점 연다
-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16년만의 리뉴얼 끝 개관
- 신세계아카데미, 커뮤니티부터 교육까지 담은 '봄학기 강좌' 수강생 모집
- 10년 간 '설 차례상' 비교해보니...제일 비싸진 품목은
- 신세계백화점, 설 맞아 '주류 선물세트' 20%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