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 SUMMER NIGHT’ 이벤트 전개
우리은행은 MZ세대의 야외활동을 지원하고자 ‘2022 GS25 뮤직앤비어페스티벌’과 연계한 ‘WON SUMMER NIGHT 시즌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페스티벌은 올해 최초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축제로 우리은행은 메인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하며 다채로운 음악 공연과 다양한 맥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MZ세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페스티벌은 7월 30일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두레라움광장에서 약 2만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이후 8월 6일 일산 킨텍스에서 약 3만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2차 페스티벌이 열린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서 오는 8일부터 7월 22일까지 ‘WON SUMMER NIGHT 시즌 1’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페스티벌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우리WON뱅킹을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당첨확률이 5배 높아지고 페스티벌 현장에 설치된 ‘우리WON부스’ 초대권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초대권은 1인당 2매씩 발송된다.
대신증권 “크레온으로 주식거래하고 미국 항공권 받으세요”
대신증권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경품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온라인 거래매체 크레온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왕복 항공권, 아이패드, 호텔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2억5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창립 60주년 기념 주식거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미국주식과 국내주식을 각각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왕복 항공권(2명) ▲아이패드 프로(6명) ▲LG스탠바이미(6명) ▲호텔숙박권(10명) ▲나이키 운동화(10명) ▲3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60명) 등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3000명에게 진에어 또는 모두투어 주식 1주를 추가로 지급하고 미국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SK렌터카 주식 1주를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하려면 크레온 MTS, HTS에서 신청하면 된다.
NH투자증권, 투자상담부터 자산설계까지 가능한 ‘디지털케어 서비스’ 오픈
NH투자증권은 14일 비대면 고객상담서비스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오픈했다.
디지털케어 서비스란 NH투자증권 디지털 자산관리센터에서 투자 상담부터 자산설계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비대면 고객상담 서비스다.
총자산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 수익률 현황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포트폴리오 구성 상담을 하는 ‘손실고객 케어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자산이 보다 균형 있게 투자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자산분석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총자산 3000만원 이상 고객은 전화 대기 없이 상담 직원과 바로 전화 연결할 수 있는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케어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QV MTS 화면에서 신청하거나 디지털 자산관리센터로 전화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가입은 무료다.
NH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 ‘디지털케어 서비스 무료 가입하고 하와이 가자’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9일까지 디지털케어 서비스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삼성전자 갤럭시 S22 (5명) ▲이마트 3만원 금액권 (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를 제공한다.
웰컴저축은행, 어르신 대상 안전한 금융교육 진행

웰컴저축은행은 고령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한 금융생활을 돕기 위해 금융교육을 진행했다.
2018년부터 이어져 온 웰컴저축은행의 어르신 금융교육은 고령 금융소비자의 권익 증진 및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웰컴저축은행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금융교육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영등포구청 직영 교육기관인 영등포 늘푸름학교 재학생 1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영등포 늘푸름학교는 배움의 시기를 놓친 성인을 대상으로 초등 및 중등학력 이상을 인정받을 수 있는 성인문해학습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김한나 금융소비자보호팀장 및 팀원이 모두 나서서 진행한 금융교육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과 금융서비스 이해력이 부족한 이들을 대상으로 발생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금융사기 피해 예방으로 구성됐다.
특히 고령 고객에게 익숙한 유명 트로트 곡을 금융사기 예방 내용으로 개사해 일상생활에서도 기억하기 쉽게 교육돼 큰 호응을 얻었다.
웰컴저축은행 김원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웰컴저축은행은 고령자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활발히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교육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금융범죄에 고령자들이 노출되지 않도록 피해 예방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 코로나 펜데믹보다 고물가 쇼크…코스피 1년 7개월만에 2400선 ‘털썩’
- 신한은행도 저녁까지 지점 불 밝힌다…이브닝플러스 서비스 도입
- 코스피 3%대 하락 '충격'…원/달러 환율은 한 달 만에 1280원대 재진입
- 2500선 진입한 코스피, 하반기 전망은
- [Daily Pick 유통] 베스킨라빈스, 오뚜기, 청정원, 오리온 外
- 공포에 휩싸인 주식시장…코스피 0.46% 하락한 2492.97p 마감
- 코픽스금리 2% 턱밑까지…5월 신규취급액 기준 1.98%
- [Daily Pick 금융]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JT저축은행, NH투자증권, KB증권 外
- 웰컴저축은행 맞춤대출 이용자 70% "금리 인하 효과 경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