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4월 자동차 프로모션 발표


현대캐피탈 4월 프로모션. 사진=현대캐피
현대캐피탈 4월 프로모션. 사진=현대캐피

현대캐피탈이 자동차 할부, 리스와 렌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4월 자동차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지난달 현대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파격적인 ‘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기아 전 차종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또한 기아의 커넥티드카 정보를 활용, 고객의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월 납입금을 할인해 주는 개인화 금융 프로모션 ‘Safety Reward’를 실시한다.

차량 출고일로부터 12개월차가 되는 달 1일의 안전운전 점수를 기준으로 80점 이상을 달성한 고객은 향후 1년 동안 매월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BIZ iD BENEFIT 카드' 영상 100만뷰 돌파


삼성카드 BIZ iD BENEFIT.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 BIZ iD BENEFIT.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새롭게 출시한 사업자 전용 카드 'BIZ iD BENEFIT‘ 유튜브 영상이 공개 14일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최근 공개한 ’[다다리빙×삼성카드] 모르면 킹받는 사업자 카드‘ 유튜브 영상은 의사, 약사와 같은 전문직 사업자와 카페, 식당 등 사업자에게 특화된 'BIZ iD BENEFIT'의 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이다.

한편 올해 2월에 출시한 '삼성 BIZ iD BENEFIT 카드'는 의사, 약사와 같은 전문직 사업자와 개인사업자에게 특화된 혜택으로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교보생명, 여정별 보장 담은 ‘(무)교보괜찮아요암보험’ 출시


교보생명 '(무)교보괜찮아요암보험'.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 '(무)교보괜찮아요암보험'.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보험 하나로 암 전조질환부터 검사, 신(新)의료치료, 합병증, 후속치료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무)교보괜찮아요암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암 치료 전 과정을 보장하는 종합보장형 암보험이다.

85종에 이르는 특약을 통해 암 치료 여정별 맞춤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ET검사, 3대질환 MRI검사, 갑상선·전립선 바늘생검 조직병리진단 등 고객 니즈가 높은 특약을 추가했다.

암 재발과 전이를 예방하고 암 치료 후 발생하는 합병증과 후유증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항암방사선 치료 후 9대합병증, 여성특화 암진단 후 3대수술, 인공배뇨배설 및 기관절개수술, 11대피부질환입원 등을 보장하는 특약도 눈길을 끈다.


NH농협생명 ‘오늘부터 갓생살자’ 이벤트 실시


NH농협생명 '오늘부터 갓생살자' 이벤트.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오늘부터 갓생살자' 이벤트.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온라인 전용 ESG 상품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 안전보험(Self가입형,무)’ 출시 기념 ‘오늘부터 갓생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갓생’은 갓(God, 신)과 인생(人生)의 합성어로 부지런하고 생산적인 삶 또는 일상에서 소소한 성취감을 얻는 일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을 뜻하는 MZ세대 신조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주 NH농협생명과 관련한 퀴즈가 출제된다. 퀴즈를 참여하여 맞춘 횟수만큼 추첨권이 부여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최신형 태블릿PC, 한정판 스니커즈,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무)수호천사꼭필요한치아보험(갱신형)’ 출시


동양생명 '무배당수호천사꼭필요한치아보험(갱신형)'.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 '무배당수호천사꼭필요한치아보험(갱신형)'.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이 ‘무배당수호천사꼭필요한치아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

‘(무)수호천사꼭필요한치아보험(갱신형)은 비급여 항목으로 부담금이 큰 보철치료 보장을 강화한 상이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폭 넓은 치료를 보장하는 일반형과 임플란트·브릿지 등 목돈이 필요한 보철치료를 최초 계약일로부터 2년 이후에 무제한으로 보장하는 프리미엄형으로 구성됐다.

특약을 통해 치수치료·영구치발치·주요치주질환치료 등도 보장 받을 수 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시그니처 AI변액연금보험(무)’ 출시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시그니처 AI변액연금보험(무)’. 사진=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시그니처 AI변액연금보험(무)’. 사진=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AI 기술 활용 자산관리로 미래 자금 준비를 돕는 ‘시그니처 AI변액연금보험(무)’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AI변액연금보험’은 AI 펀드, 저비용, 분산투자가 장점인 ETF 펀드를 모두 제공해 노후 준비나 미래 자금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 선택지를 제공한다.

AI 펀드는 AI 알고리즘과 운용사 자문으로 최적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준다.

‘시그니처 AI변액연금보험’은 영역별 특화된 AI 알고리즘을 각각 탑재한 총 4개의 AI 펀드를 모두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은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게 원하는 만큼 선택함으로써 AI 펀드 투자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ETF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은 개별 ETF 펀드를 선택해 금, 달러, 채권 등의 영역에도 투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