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혜택은 그대로, 디자인은 새롭게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의 디자인 3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삼성카드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재개될 해외 여행의 기대와 설렘을 함께 하자는 뜻에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새로 추가했다.

새로 추가한 디자인 3종은 각각 공항, 비행기, 여행지를 의미하는 보딩, 플라이트, 스탬프 디자인으로, 해외 여행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담아 제작했다.

또한 최근 출시한 삼성 iD 카드의 디자인 체계를 반영해 세로형 플레이트, 넘버리스 디자인과 함께 카드 플레이트에 iD 로고를 추가해 통일성을 확보했다.
 


KB국민카드, 항공부터 면세점까지 해외 여행 업종 할인


KB국민카드가 해외 여행 관련 업종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해외 여행 관련 업종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4월을 맞아 해외 항공권과 여행상품 이용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에서 할인 대상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항공권 전액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에 할인이 적용된다.

같은 기간 G마켓, 옥션, 위메프, 티몬에서 해외여행 상품 결제 시 업체별로 5~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250달러 이상 결제 시 즉시할인 적용이 가능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금융 안심동행’ 이벤트 진행


현대캐피탈 CI.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CI.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안전한 중고차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디지털 중고차금융 안심동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는 일반 소비자들이 차량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기 힘든 중고차 시장의 특성을 고려한 서비스다.

중고차 구매과정에 차량 전문 평가사가 동행해 허위매물 판별과 사고유무 및 적정 시세 확인 등의 작업을 진행한다.

현대캐피탈은 디지털 중고차 금융 이용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현대커머셜, 유류비 지출 커진 화물차 기사 부담 던다


현대커머셜 CI. 사진=현대커머셜
현대커머셜 CI. 사진=현대커머셜

현대커머셜이 경유 가격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물차 기사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대커머셜은 현대자동차 상용 트럭을 구입하는 차주 대상 차량 구입자금 및 운영비를 낮출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현대커머셜은 최대 120개월까지 할부 이용이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과 할부 원금의 일부를 유예하고 만기에 일시 상환할 수 있는 ‘유예형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대커머셜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화물차 기사들의 월 할부금 부담을 낮춰 고유가 시대에도 실질소득 구조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GB생명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선포 및 실천 캠페인 출범식’ 개최


DGB생명이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선포 및 실천 캠페인' 출범식을 가졌다. 사진=DGB생명
DGB생명이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선포 및 실천 캠페인' 출범식을 가졌다. 사진=DGB생명

DGB생명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선포 및 실천 캠페인 출범식’을 진행했다.

DGB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한다.

먼저 매월 세 번째 월요일을 ‘금융소비자보호의 날’로 정해 각 부서별로 교육을 진행하고 전 임직원이 금융소비자보호의 중요성과 실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부서별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를 선발해 금융소비자보호 교육을 담당하도록 할 계획이다.
 


흥국생명, 그룹홈 청소년 대상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지원


흥국생명이 그룹홈 청소년 대상 온라인 교육에 나선다. 사진=흥국생명
흥국생명이 그룹홈 청소년 대상 온라인 교육에 나선다. 사진=흥국생명

흥국생명이 그룹홈 청소년 대상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지원에 나선다.

그룹홈은 원가정 해체로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소규모 공동생활 가정이다.

흥국생명은 지난 2013년부터 그룹홈 아이들의 생활환경 개선 및 안정적인 자립을 위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온라인 교육 지원은 그룹홈 청소년의 학력격차 해소 및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서울시 그룹홈의 중∙고등학생 30여 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을 통해 진행된다.

 


웰컴저축은행 ‘2022 웰뱅톱랭킹’ 실시


웰컴저축은행이 '2022 웰뱅톱랭킹'을 실시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2022 웰뱅톱랭킹'을 실시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의 신개념 선수평가시스템 웰뱅톱랭킹이 2022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돌아왔다.

2017년 처음 선보인 웰뱅톱랭킹은 한국야구위원회(KBO) 공식 기록을 기준으로 하는 선수 평가 제도다.

여기에 선수가 팀의 승리에 기여한 점까지 반영해 선수 활약의 예측성까지 확보했다.

웰뱅톱랭킹은 경기 중 실시간으로도 반영된다. 팬들은 경기가 진행되는 중에 선수 활약에 따른 팀 승패도 분석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선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활약을 유도하기 위해 매년 1번 진행된 웰뱅톱랭커 시상식을 매월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