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는 '비스포크 큐커' 할인과 CJ더마켓 구매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전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삼성카드, 삼성전자, CJ제일제당이 함께 진행하는 공동 캠페인으로 더 많은 고객이 비스포크 큐커가 제공하는 새로운 조리 기술을 경험하게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My 큐커 플랜을 가입하고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CJ제일제당의 공식 몰 CJ더마켓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Q팩 무료교환 쿠폰, 식품 할인쿠폰, 배송비 무료쿠폰 등 총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또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My 큐커 플랜은 지난해 7월 삼성카드가 출시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이다.
약정기간 동안 13개 파트너 식품사에서 매월 약정금액 이상 식품 구매 조건으로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My 큐커 플랜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서비스 가입 후 제공되는 할인 쿠폰은 삼성카드 쇼핑에서 비스포크 큐커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