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가 4대 사회보험 납부 시 월 최대 3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삼성 BIZ iD BENEFIT 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 BIZ iD BENEFIT 카드'는 건강보험, 국민연금 등 4대보험과 전기요금 등 필수 경비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부 할인 대상은 4대 사회보험, 전기, 도시가스요금, 이마트 등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배민상회(식자재몰), 해외 결제 건이 해당되며 이용 조건 없이 통합 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된다.
'삼성 BIZ iD BENEFIT 카드'는 주유, 통신비, 렌탈, 보안 등 사업장 운영 및 관리비용 결제 시에도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부 할인 대상으로는 주유, 전기차 충전, 이동 통신비, 인터넷 및 유선 통신비, 렌탈, 보안, 방역이 있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합으로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삼성 BIZ iD BENEFIT 카드'는 전월 이용 금액 및 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 시 0.5%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부가세 환급 편의 지원 서비스와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 등 '세무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홈이벤트 응모 후 4대 사회보험, 전기요금, 통신비 등을 삼성카드로 정기결제 신청하고 4월 말까지 납부한 고객 대상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로 4대 사회보험 정기결제 신청 시, 4대 사회보험 납부 금액의 0.8%에 해당하는 납부대행수수료를 월 최대 30만원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3개월까지는 조건 없이, 4개월부터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에는 4대 사회보험 결제 금액이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 사업자 고객들이 4대 사회보험 등 필수 경비 혜택은 물론 사업 운영에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 삼성카드, 삼성닷컴과 갤럭시S22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삼성그룹 노조연대, 2022년 임금인상안 오는 8일 사측에 제시
- 삼성카드, 장재찬 부사장 승진… 정기 임원인사 단행
- 삼성카드 김대환 대표이사 사장 승진
- 삼성카드, 메타버스 이벤트 'My iD 나만의 취향랜드' 진행
- 1월 신규취급액 기준 코픽스 1.64%…8개월 만에 하락 반전
-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성과급 차별 중단” 공문에도 사측 ‘묵묵부답’
- 삼성카드, 2.8억 유로 규모 'ESG 외화 ABS' 발행
- [머니테크] 아깝지만 나갈 돈, 정기구독료! 카드로 아끼세요
- 삼성카드, 새학기 맞아 '국민행복 삼성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삼성카드, BIZ iD BENEFIT 카드 출시 기념 '사'장님 소환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