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국민행복 삼성카드 고객 대상 보육료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국민행복 삼성카드 고객 대상 보육료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새학기를 맞아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첫 결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를 제공한다.

또한 첫 결제 여부와 무관하게 3월과 4월에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하면 각각 5000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백화점 업종 및 쿠팡·마켓컬리·할인점·어린이집·학원·병원·주유 등에서 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스트리밍 서비스 3000원 결제일 할인, 해외 1.5%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5% 할인쿠폰 월 최대 6매,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0원 당 2신세계포인트 적립 등도 제공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연회비가 없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보육료 결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