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삼성 iD 카드' 론칭 기념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는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를 통해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카드는 이번 메타버스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는 삼성 iD 카드를 간접 체험하는 'My iD 스튜디오',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테마별 콘텐츠를 즐기는 'My iD 취향저격파티'로 구성된다.
'My iD 스튜디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상시 참여 가능하며 '삼성 iD 카드' 디자인 비하인드 토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My iD 취향저격파티'는 사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6일 MZ 패션, 17일 쿡방, 18일 홈트를 주제로 혜인, 신쿡, 지기TV 등 유튜버와 함께 하는 취향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프로그램은 유튜버 별로 2회씩 총 6회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이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각 프로그램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응모는 삼성카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익숙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소통하여 고객과 ‘취향 존중 브랜드’를 즐기고자 기획했다" 고 밝혔다.
관련기사
- 삼성카드, 전기차 오너 취향저격 '삼성 iD EV 카드' 출시
-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위한 'CORPORATE #7 MORE' 출시
- 삼성카드, 10년 만에 '취향 맞춤형' 카드사로 새단장
- 삼성카드, SK렌터카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제휴카드 출시
- 삼성카드, 1000억원 규모 ESG 채권 발행… 사회적 가치창출 기여
- [Daily Pick 유통] SPC삼립, 쿠팡, 이마트24, 농심, 대상, 풀무원 外
- 삼성카드 김대환 대표이사 사장 승진
- 삼성카드, 장재찬 부사장 승진… 정기 임원인사 단행
- [신년사] 김대환 삼성카드 사장 “고객, 상품, 채널 관점에서 시장 선도”
- '현대판 계급도' 삼성카드, 자회사 차별 논란… ”고객서비스는 성과 없나“
- 삼성카드, 삼성닷컴과 갤럭시S22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삼성카드, 사업자 위한 '삼성 BIZ iD BENEFIT 카드' 출시
- 삼성카드, 2.8억 유로 규모 'ESG 외화 ABS' 발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