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는 대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1주년을 기념해 전설 등급 룬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된다.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해 룬을 획득하면, 해당 룬 중 80점 이상의 6성 전설 등급 룬을 동일한 옵션으로 최대 5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글로벌 서비스 11주년을 앞두고 지난 26일부터 'D-14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이에 맞춰 14일간 매일 6성 전설 등급 룬도 선물로 지급된다.
출시 11주년을 기념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점령전 콘텐츠의 편의성이 강화됐다. 점령전에서 사용하는 몬스터들의 룬과 아티팩트를 전용으로 설정 및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자주 사용하는 몬스터는 최대 50마리까지 '즐겨찾기'로 등록할 수 있다.
해당 메뉴의 룬과 아티팩트 설정은 점령전에서만 적용돼, 다른 전투를 함께 플레이하거나 점령전에서 룬을 활용할 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누적 2억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으로, 올해 출시 11주년을 맞아 연초부터 유저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 컴투스, '갓앤데몬' 네이버 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와 컬래버
- 컴투스홀딩스, 1분기 영업손실 32억원… 적자전환
- 컴투스, 1분기 영업익 17억원…전년比 44.3%↑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28일 글로벌 출시
- 컴투스,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컴투스프로야구2025, '아이디얼 포 맨'과 제휴 이벤트 실시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스틸컷 공개… 10일 사전 예약 개시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쇼케이스 16일 온라인 진행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국내 애플 인기 1위 등극
- 컴투스, 캐주얼 로그라이트 신작 '미니언100' 글로벌 사전 등록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