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출시 11주년 기념 스페셜 룬 1+1 이벤트. 사진=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11주년 기념 스페셜 룬 1+1 이벤트.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대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1주년을 기념해 전설 등급 룬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된다.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해 룬을 획득하면, 해당 룬 중 80점 이상의 6성 전설 등급 룬을 동일한 옵션으로 최대 5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글로벌 서비스 11주년을 앞두고 지난 26일부터 'D-14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이에 맞춰 14일간 매일 6성 전설 등급 룬도 선물로 지급된다.

출시 11주년을 기념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점령전 콘텐츠의 편의성이 강화됐다. 점령전에서 사용하는 몬스터들의 룬과 아티팩트를 전용으로 설정 및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자주 사용하는 몬스터는 최대 50마리까지 '즐겨찾기'로 등록할 수 있다.

해당 메뉴의 룬과 아티팩트 설정은 점령전에서만 적용돼, 다른 전투를 함께 플레이하거나 점령전에서 룬을 활용할 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누적 2억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으로, 올해 출시 11주년을 맞아 연초부터 유저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