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 소통과 약속의 의미를 되새기는 '프로미 가족약속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사랑 마음 전하기 △오늘의 가족약속 실천하기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 등 총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에어팟 맥스·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우선 '가족사랑 마음 전하기'는 DB손해보험의 '프로미 우체통'을 통해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다. 다양한 디자인 중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늘의 가족약속 실천하기'는 프로미 가족 약속 카드를 뽑고 실천 약속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이다. 

'잔소리 대신 칭찬하기로 약속', '오늘은 일찍 들어가기로 약속' 등 랜덤으로 제시되는 가족약속 카드를 가족, 친구에게 SNS로 공유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는 캠페인 페이지를 개인 SNS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작은 약속을 함께 실천하며 진심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