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 소통과 약속의 의미를 되새기는 '프로미 가족약속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사랑 마음 전하기 △오늘의 가족약속 실천하기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 등 총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에어팟 맥스·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우선 '가족사랑 마음 전하기'는 DB손해보험의 '프로미 우체통'을 통해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다. 다양한 디자인 중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늘의 가족약속 실천하기'는 프로미 가족 약속 카드를 뽑고 실천 약속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이다.
'잔소리 대신 칭찬하기로 약속', '오늘은 일찍 들어가기로 약속' 등 랜덤으로 제시되는 가족약속 카드를 가족, 친구에게 SNS로 공유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는 캠페인 페이지를 개인 SNS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작은 약속을 함께 실천하며 진심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해외사업 저변 늘리는 DB손해보험…올해 전망은
- DB손보, 정신질환 보장영역 '진단·입원·통원 담보 3종' 배타적사용권 6개월 획득
- 손보사 13회차 유지율 1위 DB손보…상해보험 유지율도 으뜸
- DB손보, 차량 블랙박스 AI 과실비율 판정 시스템 특허 취득
- DB손해보험, 1분기 순익 4470억원…전년比 23.4% 감소
- DB손해보험·ABL생명·SGI서울보증 外 [Daily Pick 보험]
- DB손해보험·흥국생명·신한라이프 [Daily Pick 보험]
- DB손보, 2025년 서울특별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6개 분야 최우수상 수상
- DB손보, 펫보험 6개월 배타적 사용권 획득
- 실적 주춤 DB손보, 펫보험 돌파구될까
- DB손보, 한국기업평가 신용등급 상향·최고등급 획득
- DB손보, KS-SQI 장기·자동차보험 부문 최초 동시 1위
- DB손보, 충주성심학교에 장학금 3000만원 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