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동반가입 고객 대상 할인혜택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동반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대의 할인혜택을 신설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30일부터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둘이 모이면 10%, 셋이면 15%, 넷 이상이면 20%의 보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신체 상해 △질병 △휴대품 손해 등의 다양한 위험을 대비하는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합리적인 보험료뿐만 아니라 보장 내용 또한 차별화를 내세웠다.
먼저 항공기가 지연되는 경우 '항공지연 라운지 이용 보상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가 지난해 선보인 이 서비스는 항공편이 지연되면 추가적으로 부담한 비용을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항공편을 기다리며 지출한 식비뿐만 아니라 해당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항공기 지연을 보상하는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결항 추가비용 특약'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보험 가입이 완료된 후 도착하는 알림톡을 통해 예약한 항공편을 사전에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중 비어있는 우리 집의 안전까지 지켜준다. '여행 중 자택 도난손해 특약' 가입 시 보험기간 중 강도나 절도로 인해 발생한 도난, 파손 등의 위험을 보장한다.
또한 특약 가입을 통해 입국 항공기가 지연 또는 결항될 경우 반려견(묘) 돌봄서비스의 추가비용까지 보장해준다.
한편 삼성화재는 전세계 어디서나 연결되는 '우리말 도움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해외여행 중 사고로 현지 병원을 이용하거나 여권 분실로 대사관을 갑작스럽게 방문해야하는 경우 365일, 24시간 유선으로 우리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업무협약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은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오전에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 황애경 이사와 경기도사회적경제원 유훈 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두 기관은 다양한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사회적경제조직을 공동으로 발굴 및 육성하는 등 사회적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사회적경제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통 민간 단위에서 진행하는 영리 활동을 의미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의 ‘인클루전 플러스(Inclusion Plus)’ 프로그램과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의 ‘사회적경제 성장·도약패키지’ 프로그램 상호 홍보 △사회적경제조직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추진 등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활동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인클루전 플러스는 신체적, 정신적, 금융생활적으로 모두가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금융포용(일자리 창출 포함) 및 헬스케어 솔루션을 가진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비영리기관 등 사회혁신기업을 선발하고 투자 및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인클루전 플러스 7.0의 모집은 4월 22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은 지난 6년간 인클루전 플러스 프로그램을 통해 총 74개의 사회혁신기업을 육성하고 총 18억원 규모의 임팩트 투자와 지원을 했다.
그동안 1857만여명에게 솔루션을 제공했으며 2488명의 신규 고용을 창출하는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AIA생명, 임직원과 함께 '한강 환경 정화 봉사활동' 행사 진행
AIA생명이 임직원과 함께 '정원 조성 및 한강공원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29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AIA그룹에서 2050년까지 탄소 배출량 제로를 목표로 진행하는 캠페인 AIA CAN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AIA CAN은 직원들이 환경을 위한 사고방식, 태도 및 행동을 독려하며 교육, 평가, 보상,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ESG 프로그램이다.
이날 네이슨촹 AIA생명 대표을 포함한 AIA생명의 임직원과 AIA프리미어파트너스 직원 및 설계사 등 총 100여 명은 뚝섬한강공원 일대를 걸으며 버려진 비닐봉지, 담배꽁초 같은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은 환경에 대한 문제를 함께 공감하며 탄소중립 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또한 참가자들은 5월 16일 같은 장소에서 열릴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서 AIA생명이 조성하는 기업동행 정원에 식재 활동을 펼치며 탄소중립 활동에 동참했다.
- 푸본현대생명·KB손해보험·하나손해보험 外 Daily Pick 보험]
- 한화손해보험·현대해상·ABL생명 外 [Daily Pick 보험]
- 푸본현대생명·DB손해보험·KB손해보험 [Daily Pick 보험]
- 미래에셋생명·흥국생명·DB손해보험 外 [Daily Pick 보험]
- 한투·키움·NH투자·KB·교보·현대차증권 外 [Daily Pick 증권]
- 교보·한화투자·한투·KB·미래에셋·현대차증권 外 [Daily Pick 증권]
- ABL생명·한화생명·DB손해보험 外 [Daily Pick 보험]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주택화재보험 '착한플랜' 출시
- ABL생명·KB손해보험·현대해상 外 [Daily Pick 보험]
- DB손해보험·흥국화재·롯데손해보험 外 [Daily Pick 보험]
- ABL생명·신한라이프·DB손해보험 外 [Daily Pick 보험]
-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 "5년 내 5위권 목표"
- 올해 상반기 널뛴 변액보험 실적, AIA생명 실수…"재발 방지 노력"
- '보험손익 상승' AIA생명, 이면엔 쏟아지는 '청약철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