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은 내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히 명절 장을 보는 편의점 명절족을 위한 ‘설맞이 할인·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신선식재료, 조미료, 주류와 숙취해소음료 등 60여종이 준비됐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설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두부, 계란, 콩나물 등 신선식재료 6종과 밀가루 등 조미제품 5종에 대해 할인·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세븐팜신선한대란(30입), CJ맛있는콩두부, 풀무원씻어나온콩나물 등의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농협감흥사과(2입)은 1+1 행사를 진행한다. 백설다목적밀가루(1kg), 백설부침가루(500g), 백설카놀라유 등은 2+1행사를 진행한다.
설 연휴에 가족, 친지들이 모여 함께 즐기는 맥주, 전통주 등 주류 22종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네켄실버500ml캔(4입), 칭따오맥주500ml캔(6입) 등 캔맥주 번들 제품은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토끼소주(블랙, 화이트) 2종은 10% 할인, 임창정미숫가루막걸리 등 막걸리 4종은 2개 구매 시 10% 할인 판매한다. 또 ‘이달의와인’ 7종에 대해 농협카드나 네이버페이(포인트, 머니)로 결제 시 25% 할인 판매하고 ‘사케’ 3종은 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코카콜라제로(1.5L), 칠성사이다제로(1.5L) 등 대용량 음료 8종은 1+1 또는 최대 20% 할인하고 깨수깡, 헛개파워 등 숙취해소음료 9종은 1+1행사를 실시한다.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품전략팀장은 “명절 연휴 편의점에서 장을 보고 주류를 준비하시는 고객들이 많아져 설맞이 할인/증정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 내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설 준비를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세븐일레븐, 한돈 레시피 리그전 1등작 ‘한돈돼지고기덮밥’ 출시
- 세븐일레븐, ‘나라사랑포털 앱’에 국군 장병 할인 서비스 도입
- 세븐일레븐, 상큼하게 취하는 ‘과일사케 2종’ 출시
- 이마트24, 이프레쏘 메뉴에 ‘에스프레소’ 도입
- ‘와인에 진심’ 이마트24, 새해 첫 와인 ‘꼬모 상그리아’ 출시
-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누적 매출 3000억 돌파
- CJ제일제당, 집에서 즐기는 간편한 어묵요리 ‘삼호어묵’ 신제품 4종
-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단백 시리얼 ‘무가당 그래놀라’ 3종 출시
- 설 명절 기간, 편의점 주류 판매량 약 60% 증가
- 안전한 비대면 편의점 중고거래…세븐일레븐 ‘세븐픽업’ 돌풍
- 여보세요 나야~‘소주한잔’,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탄생
- 풀무원, '59기 주부모니터' 모집
- 세븐일레븐, '멕시카나 닭강정' 소용량 2종 출시
- 세븐일레븐, 반값커피 구독 서비스 '그린아메리카노' 론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