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군 장병들을 위한 ‘나라사랑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는 세븐일레븐이 현역 용사들의 복지를 위해 또 한번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현역 용사 전용 플랫폼 ‘나라사랑포털’ 모바일앱을 통해 현역 용사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나라사랑포털 모바일앱은 ‘군인공제회C&C’가 운영하는 현역 용사 대상 복지서비스 플랫폼으로 전국에 위치한 현역 군 장병 우대업소에서 다양한 복지 혜택과 제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나라사랑페이’를 비롯해 배달·픽업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 군 장병 복지포털 앱을 운영 및 관리하는 ‘군인공제회C&C’ 및 간편결제 서비스 ‘유비페이’와 군 장병과 나라사랑포털 회원의 복지서비스 제공 및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나라사랑포털 앱과 연계한 현역 용사 복지서비스는 편의점 업계 중 세븐일레븐이 유일하다.
세븐일레븐은 먼저 현역 용사가 간편하게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나라사랑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나라사랑페이는 현역 용사 전용 간편결제서비스로 나라사랑포털 모바일앱에 탑재되어 있으며 군 장병 우대업소에서 나라사랑페이로 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현역 용사가 보다 저렴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점포에서 나라사랑페이로 푸드 상품 결제 시 5%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푸드류는 도시락, 삼각김밥, 햄버거 등 총 110여종이며 나라사랑포털 앱에서는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을 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국군 장병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현역 용사를 위한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 나라사랑포털 앱과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4년부터 백령도 해병부대 방문을 시작으로 지난 9년간 전방부대 위문품 전달, 전역장교채용 등 다양한 호국보훈 활동을 계속해서 펼쳐나가며 ‘나라사랑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 세븐일레븐, 상큼하게 취하는 ‘과일사케 2종’ 출시
- 세븐일레븐, 겨울맞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 쿠팡, 민족 대명절 설 맞아 ‘최대 50% 할인 기획전’ 진행
- 11번가, 총 600만개 특가 상품 ‘2023 새해맞이 설 체크인’ 진행
- ‘와인에 진심’ 이마트24, 새해 첫 와인 ‘꼬모 상그리아’ 출시
- 세븐일레븐, 한돈 레시피 리그전 1등작 ‘한돈돼지고기덮밥’ 출시
- 세븐일레븐, 설 준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설맞이 할인·증정 행사’ 진행
- 안전한 비대면 편의점 중고거래…세븐일레븐 ‘세븐픽업’ 돌풍
- 여보세요 나야~‘소주한잔’,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탄생
- 세븐일레븐, '멕시카나 닭강정' 소용량 2종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