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는 최근 커피 트렌드를 반영해 이마트24 원두커피 브랜드 이프레쏘 메뉴에 ‘에스프레소’를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이프레쏘 에스프레소는 가로 6.2cm, 높이 6.5cm 크기의 전용잔에 담아 커피 본연의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고급 원두와 명품 커피머신을 사용해 높은 퀄리티에도 가격은 저렴하다.
이프레쏘는 2017년 론칭 때부터 단일 원두를 사용한 싱글오리진 커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고등급 원두인 브라질세라도NY를 사용해 약 1000만원에 달하는 이태리 명품 커피 머신 ‘세코 그랑이데아’를 통해 추출된다.
이마트24는 가성비 좋은 편의점 에스프레소가 커피에 대한 고객 취향이 세분화 되고 있는 요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에스프레소에 사이다를 넣은 청량감 있는 커피 ‘카페 라 샤워’나, 에스프레소와 설탕, 얼음을 쉐이커에 넣어 빠르게 흔들어서 만드는 이탈리아식 커피음료 ‘샤케라또’ 등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레시피가 MZ세대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는 만큼 커피를 다양하게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상현 이마트24 즉석커피 MD는 “커피가 일상화 되면서 커피 맛에 대한 기준이 높아져 고객 눈높이에 맞춰 편의점 커피도 고급화, 다양화 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새로운 맛과 개성을 추구하는 MZ고객층에게 편의점 아메리카노에 이어 편의점 에스프레소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에스프레소 출시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2+1행사도 진행한다.
- ‘와인에 진심’ 이마트24, 새해 첫 와인 ‘꼬모 상그리아’ 출시
- 이마트24, SNS 화재의 이색 과일 ‘핑크베리’ 판매
- 신한카드, 생활 편의 담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출시
- 대상 청정원, 친환경 패키지 적용 ‘자연스러운 선물세트’ 출시
- 11번가, 동대문 신상 빠르게 ‘뉴 트렌드 스타일’ 기획전
- KT&G, 오크통 숙성 신제품 ‘레종 리저브’ 출시
- 세븐일레븐, 설 준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설맞이 할인·증정 행사’ 진행
- 이마트24에서 외제차? 'BMW 5시리즈' 팔렸다
- 설 명절 기간, 편의점 주류 판매량 약 60% 증가
- 이마트24, 경영주 레시피를 히트상품으로…‘레시피 콘테스트’ 진행
- 이마트24, 대한항공과 맞손…업계 최초 ‘항공 마일리지’ 적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