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출시


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CJ와 함께 CJ 계열의 다양한 서비스에서 폭넓은 할인을 제공하는 'CJ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

해당 카드는 VIPS, 뚜레쥬르, CJ 올리브영 등 기존 고객이 선호했던 제휴처는 물론 CJ온스타일, 티빙 등 서비스에도 혜택을 준다.

CGV 할인 혜택을 현장 예매뿐만 아니라 인터넷, 모바일 예매까지 확대 제공해 현대인의 변화된 결제 트렌드까지 반영했다.

이외에도 배달앱, 편의점 등 일상생활 혜택을 탑재하여 고객이 보다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교보생명 '안전 ·친환경 최우선 ' 유소년 종합체육대회 연다


교보생명이 꿈나무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이 꿈나무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2022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가 경북 김천 , 영천과 서울에서 한 달여간의 열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는 민간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유소년 전국종합체육대회다.

교보생명은 체육꿈나무를 조기에 발굴∙육성하고 기초종목을 활성화하기 위해  1985년부터 꿈나무체육대회를 열고 있다 .

교보생명은 대회 시작에 앞서 전체 경기장에 사전 안전점검을 시행하고 경기장 방역관리 매뉴얼을 제작해 설치·배포했다.

또한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비상연락 체계를 구축하고 단거리 지정 병원을 확보하기도 했다.

대회 기간 중 사용하는 모든 현수막은 업사이클링 (Upcycling ·새활용 )을 통해 특별한 제품으로 재탄생한다.

교보생명은 대회가 끝나면  120여 개의 폐현수막을 수거해 신발주머니 , 장바구니 등  600여 개의 제품으로 제작한 후 참가선수 및 학교와 개최지의 전통시장에 기부할 예정이다.


‘New 삼천만인 NH 재해보험’ 김인태 대표 1호 가입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가 ‘New 삼천만인 NH 재해보험’에 가입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가 ‘New 삼천만인 NH 재해보험’에 가입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대표이사 김인태가 ‘New 삼천만인 NH 재해보험 (무 )’에  1호로 가입했다. 

이번 신상품은 최근 운전자 수 및 자동차 사고가 증가하는 시대 상황을 반영하여 만들어진 상품이다.

상품명  ‘삼천만’은  2021 년 말 우리나라 운전면허소지자 수 약  3300만명인 데서 유래했다.

주계약 중  ‘자동차부상치료급여금’은 보험기간 중 자동차 사고로 상해가 발생했을 때  1급부터  14급까지 등급을 나누어 보장한다.

이 상품의 독특한 부분은 특정법정감염병에 대해서도 보장한다는 점이다 . 야외활동  4대 법정감염병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  ▲쯔쯔가무시증  ▲렙토스피라증  ▲신증후군출혈열에 진단됐을 경우 더욱 큰 진단금을 보장한다.


푸본현대생명, 채용전환형 인턴십 모집


푸본현대생명 CI. 사진=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 CI. 사진=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이 오는 17일까지 채용전환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

이번 전형은 채용전환형 인턴십으로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영업지원, 계리, IT  등 총  4개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국내 취업 및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고,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풀타임으로 근무가 가능한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다.

푸본현대생명은 서류전형, AI역량검사 ,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고 인턴십 기간 중 평가를 통해 신입채용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

자세한 내용은 푸본현대생명 공식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푸본현대생명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긍정에너지로 회사와 함께 성장해 갈 인재를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손해보험 ‘let:simple 간편355 건강보험’ 출시


롯데손해보험이 ‘let:simple 간편355 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이 ‘let:simple 간편355 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간편 고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 ‘let:simple 간편355 건강보험’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고객 보험료 부담을 낮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대 100세 만기이며 ▲3개월 내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소견 ▲5년 내 입원·수술(제왕절개 포함) ▲5년 내 암·간경화·심장판막증 진단·입원·수술이 없을 경우 간편고지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 간편345 건강보험과 달리 간편고지 사항을 ‘5년 이내 입원·수술(제왕절개 포함)’로 정해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약 15% 줄였다. 

한편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2016년 간편심사보험을 처음 출시한 뒤 325·335·325(경증유병자용)·005(간편암보험) 건강보험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해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