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저축은행이 기존보다 연 1.8% 인상한 최고 연 5.5% ‘웰컴 첫거래우대 m정기적금(첫거래우대정기적금)’ 상품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일부터 가입 가능하며 웰컴저축은행첫 이용 혹은 첫 거래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고객이면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에서 가입 가능하다.
최고 연 5.5%의 첫거래우대정기적금 상품은 12개월 만기 상품이다. 매월 1만원에서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연 2.7%며 우대 금리는 연 2.8%포인트다. 웰컴저축은행의 자유입출금 통장을 통해 8회 이상 적금 납입 시 1.8%포인트, 자유입출금 통장 내 50만원 이상 유지 시 1%포인트가 추가된다.
해당 상품은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 1년간 보통예금에 넣어둔 50만원에도 이자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웰컴저축은행 비대면 보통예금에 넣어두면 조건 없이 연 1.3%(3000만원까지)의 이자 수익이 발생한다.
간편결제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웰뱅 모두페이 상품 이용 시 연 3%의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기본금리 연 0.5%에 자유입출금 통장 내 50만원 유지 시 연 0.5%포인트,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 페이코에 등 매월 10만원씩 충전하면 연 2%포인트를 받게 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첫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시드머니 또는 여행비용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목돈을 만드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웰컴저축은행, 월컴체 적용한 ‘웰컴체크카드’ 출시
- [머니테크] 기준금리 인상에 저축은행 상품 비교해보니
- 웰컴저축은행, 대출비교·안심중고거래 등 마이데이터 서비스 선보여
- 웰컴금융그룹, 대부업 철수…'디지털종합금융그룹' 입는다
- 웰컴저축은행, 결식아동 ‘사랑의 도시락’ 활동 펼쳐
- 신한은행, 3월 5일 금융거래 일시중단…뱅킹시스템 업그레이드
- 우리은행 ‘일반+특화’ 결합한 복합점포 선봬
- 국민은행, 제주 한림해상풍력발전사업 금융주선 완료
- 웰컴금융그룹 23번째 방정환 장학금 수여식 개최
- 웰컴저축은행, 연 2.5% 회전식 정기예금 상품 출시
- 은행 문턱 못 넘은 자영업자 저축은행으로…1년 새 6조원 증가
- 웰컴저축은행, 웰뱅서 매주 100만원 상금 홀짝 이벤트 진행
-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토스, 웰컴저축은행 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