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저축은행이 1년 마다 우대금리를 더해 주는 변동금리형 ‘웰뱅 회전 정기예금(회전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전정기예금은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또는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웰뱅으로 가입 시 연 2.5%, 영업점 방문 시 연 2.3%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10만원이며 예치 한도는 없다.
계약 기간은 3년이나 1년단위 변동금리 상품으로 12개월(회전주기)마다 우대금리 0.1%포인트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고객은 재예치에 대한 번거로움을 없애고, 12개월 기준 일반 정기예금 보다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장점이다.
고객은 중도해지를 해도 회전주기 기간만큼 약정금리가 보장된다. 회전주기가 도래하는 날 금리 비교 후 유지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각 회전주기 기간에 따른 확정금리는 그대로 보장되기 때문에 고객은 선택의 여지를 넓힐 수 있어 장점이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는 경우 1년마다 발생하는 이자만 자동 지급해주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자만 중간 수령이 가능하도록 해 소비자 편의를 증대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중도해지 부담이 적고 예치 한도가 없는 만큼 안전하고 넉넉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웰컴금융그룹 23번째 방정환 장학금 수여식 개최
- 웰컴저축은행, 첫거래 고객 대상 최고 연 5.5% 적금 선봬
- 웰컴저축은행, 월컴체 적용한 ‘웰컴체크카드’ 출시
- 웰컴저축은행, 대출비교·안심중고거래 등 마이데이터 서비스 선보여
- 웰컴금융그룹, 대부업 철수…'디지털종합금융그룹' 입는다
- 신한금융, 금융자산 230조원도 탄소배출량 측정한다
- 국민은행 “미래 디지털 인재 키웁니다”…IT 아카데미 ‘IT’s Your Life’ 교육 실시
- 은행 문턱 못 넘은 자영업자 저축은행으로…1년 새 6조원 증가
-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 ‘최대 연 2.8%’ 회전정기예금 출시
- 웰컴저축은행, 웰뱅서 매주 100만원 상금 홀짝 이벤트 진행
-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토스, 웰컴저축은행 外
- 웰컴저축은행 "악성 앱 탐지 기능으로 마음 편한 금융생활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