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라이프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신한라이프 윈터 타운’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한라이프 윈터 타운은 ‘신한라이프와 함께하는 놀라운 겨울방학’을 주제로 MZ세대를 포함한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한라이프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로 윈터 타운을 조성했다. 고객들은 나만의 아바타로 타운 곳곳을 누비며 재미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윈터 타운에 입장하면 신한라이프 버추얼 모델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Fly So Higher'를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존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고 겨울여행 존에서는 일몰을 보며 새해 소원을 빌 수 있다.
아울러 OX 퀴즈이벤트 존에서는 OX 퀴즈, 겨울스포츠 존에서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애플워치7,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옥스포드 블록세트 등 경품도 준비돼 있다.
윈터 타운은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와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민철 신규고객 트라이브장은 “오프라인 이벤트가 제한되는 상황이지만 고객과 소통을 이어가고자 메타버스 공간에 비대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라이프, ‘줄이고 없애는’ 업무혁신 추진
- 매년 실적 갱신 중인 신한금융…3분기 누적 3조5594억 달성
- 신한라이프, '로지' 광고 풀음원·뮤직비디오 공개
- 신한라이프, 업계 최초 넷제로 보험 동맹(NZIA) 가입
- 신한라이프, 한양대학교와 산학협력 위한 MOU 체결
- SKC와 일진머티리얼즈 '동박 전쟁' 심화..."너가 캐퍼 늘리면 나도 늘린다"
- [Daily Pick 유통] SPC삼립, 쿠팡, 이마트24, 농심, 대상, 풀무원 外
- 신한금융투자 “단기사채 거래도 간편하게 모바일로 하세요”
- 스타벅스, 제페토 ‘산타광장’에 스타벅스 가상공간 구현
-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 다문화가정 아동에 학습용 태블릿 200대 지원
- 신한라이프, 코리안리와 5000억원 규모 공동재보험 MOU체결
- 신한라이프, 탄소중립 실천 위한 ‘빛나는 숲’ 캠페인 전개
- 신한라이프, 연세대와 손잡고 금융컨설팅 전문가 육성 나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