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시티델리, 론칭 2주년 맞이 ‘시티밀박스’ 2종


SPC 삼립 시티델리 '시티밀박스(City Meal Box)'2종 이미지. 사진=SPC그룹
SPC 삼립 시티델리 '시티밀박스(City Meal Box)'2종 이미지. 사진=SPC그룹

SPC 삼립 ‘시티델리’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시티밀박스(City Meal Box)’2종과 겨울 한정 음료를 출시한다.

시티밀박스 ‘비프 스테이크 & 그릴드 베지’는 매장에서 직화로 구운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일곱 가지 구운 야채와 함께 완성했고 ‘연어 스테이크 & 그릴드 베지’는 구운 연어에 단호박 크림치즈와 빵, 병아리콩, 시금치, 아스파라거스, 홍피망, 브로콜리 등을 더했다.

겨울 한정 음료는 ‘멜로 핫초코(Mellow Hot Chocolate)’로 코코아 분말과 다크초콜릿, 우유의 조합에  쫀득쫀득 씹는 재미를 더한 오리지널 미국 전통 마쉬멜로를 토핑한 음료다.


쿠팡, 크리스마스 상품 한곳에 ‘크리스마스 전문관’


쿠팡 ‘2021 크리스마스’ 전문관 이미지. 사진=쿠팡
쿠팡 ‘2021 크리스마스’ 전문관 이미지. 사진=쿠팡

쿠팡이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운영되며 ▲홈파티소품 ▲홈파티준비 ▲크리스마스선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3000여종의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인다. 

오는 9일까지는 크리스마스트리, 조명 등 홈인테리어 상품들을, 10일부터는 아이들 선물용 완구를 위주로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은 레고, 해즈브로 등 브랜드데이도 진행하며 와우 회원만을 위한 날짜별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이마트24, 카톡 플친 대상 인기상품 ‘50%할인’ 쿠폰


이마트24 CI.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CI.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매주 수요일 카톡 플친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오는 8일에는 ‘아임이 이천쌀콘’ 50% 할인 쿠폰을, 15일에는 ‘아임이 뿌링클 팝콘’ 50% 할인 쿠폰을 각각 5만개 제공한다.

매주 진행되는 플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이마트24’를 입력해 추가한 뒤 자동으로 발송되는 메시지 속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기존 플친은 카톡으로 전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농심, ‘바나나킥’과 ‘옥수수깡’ 팝콘으로 변신


농심 '바나나킥 팝콘', '옥수수깡 팝콘' 제품 이미지. 사진=농심
농심 '바나나킥 팝콘', '옥수수깡 팝콘' 제품 이미지. 사진=농심

농심이 인기 스낵 바나나킥과 옥수수깡을 팝콘으로 출시했다.

농심이 인기 스낵 바나나킥과 옥수수깡의 맛을 팝콘에 접목한 신제품 ‘ 바나나킥 팝콘’ 과 ‘ 옥수수깡 팝콘’ 을 출시한다.

농심과 팝콘 전문 생산업체인 제이앤이(J&E) 와 협업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농심은 바나나킥과 옥수수깡 고유의 맛을 내는 핵심 재료를 제공했고 제이앤이는 이를 팝콘에 접목시켰다. 

또한 독자적인 제조공법으로 기존 팝콘 스낵과 차별화된 식감과 맛을 구현해냈다.


대상 집으로ON, 곱창 토핑 이색 피자 ‘직화곱창 시카고피자’


대상 집으로ON '직화곱창 시카고 피자' 제품 이미지. 사진=대상(주)
대상 집으로ON '직화곱창 시카고 피자' 제품 이미지. 사진=대상(주)

대상 ‘집으로ON’이 곱창 토핑이 듬뿍 들어간 ‘직화곱창 시카고피자’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곱창을 토핑으로 활용해 시카고 스타일로 개발한 이색 메뉴다.

직화로 구워 불맛을 입힌 곱창에 매콤달콤한 소스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고 24시간 숙성한 반죽에 서리태를 갈아 넣은 도우를 사용했다.

일반 냉동피자와 마찬가지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된다.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과 소셜커머스, 오픈 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 ESG 대상 수상을 기념 ‘지속가능 식품’ 특별 기획전


풀무원 ESG대상 수상 이벤트 이미지. 사진=풀무원
풀무원 ESG대상 수상 이벤트 이미지. 사진=풀무원

풀무원이 ‘지속가능 식품’ 특별 기획전을 연다.

2021년 ‘ESG 대상’ 수상을 기념해 열리는 특별 기획전으로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 ‘#(샵)풀무원’에서 진행된다.

풀무원 전 계열사의 주요 지속가능 식품 134개 품목을 15%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함께 ‘ESG 대상 수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 선보이는 제품군은 ‘식물성 지향 식품’, ‘비건 인증’, ‘친환경 패키지’, ‘지속가능한 수산’, ‘저탄소 농산물’ 등 5개 카테고리며 풀무원녹즙,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샘물, 올가의 지속가능 식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