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해보험은 당사가 주최한 환경콘서트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이 지난 2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DB손해보험이 주최하고, 환경재단·초록우산·스타버스랩이 주관했으며, 교육부·행정안전부·환경부·서울시가 후원했다.
해당 페스티벌은 환경 보호와 교통안전 의식 고취를 위해 DB손해보험에서 마련한 행사다.
에일리·폴킴·청하·이적·다이나믹 듀오·크라잉넛 등 총 6팀의 인기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고, 공연장을 가득 메운 3500명 관객들은 큰 호응으로 화답하며 환경콘서트의 열기를 더했다.
공연 전 관객들은 지속가능한 소비를 실천하기 위해 거절하기 'Refuse', 줄이기 'Reduce', 다시 쓰기 'Reuse', 재활용하기 'Recycle', 퇴비화하기 'Rot' 등 5가지 참여형 부스를 체험하며 환경 보호를 함께 약속했다.
또 입장 시 환경 보호를 염원하는 약속과 다짐을 적은 티켓으로 공연 중간 참여 가수들과 환경 보호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ESG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과 함께 사회적 역할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DB손보, 국내 최초 미국 보험사 인수
- DB손보, 외국인 전용 '다국어 통역 AI. AGENT' 도입
- DB손보, '자동차 교환·환불중재 변호사선임비용' 9개월 배타적 사용권 부여
- DB손보, '보행자사고 변호사자문비용 지원 특별약관' 배타적 사용권 획득
- DB손보, 추석명절 대비 차량 무상점검 실시
- DB손보, 화물차 운전습관연계보험(UBI) 특약 출시
- DB손보, 법무법인 지평과 MOU 체결
- DB손보, 대한병원의사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 미국 보험사 인수하는 DB손보…단기 비용 회수 시점은
- DB손보, 추석 맞이 온라인 캠페인 진행
- DB손보, 항암약물 확대보장 출시
-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의원, DB손보 헬기 보험금 지연 이자 미지급 비판
- DB손보, '건강할때 준비하는 행복케어종합보험'출시
- DB손보, 고구마와 업무협약 체결
- DB손보, 설채현·이기우와 119은퇴견 건강검진비 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