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A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와 마스터의 합성어로,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운영하는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지칭한다. 22년부터 시작된 A마스터는 5기 활동까지 150여 명의 국내 대학생들과 2000여 개가 넘는 소셜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이번 글로벌 A마스터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는 에스트라에 발맞춰 확장의 의미를 지닌다.
서류 접수는 4월 21일부터 5월 10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외국 국적의 국내 소재 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 시 5월부터 약 3달간 활동하며, 브랜드 교육 및 제품 지원을 비롯해 브랜드 담당자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시상을 진행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에스트라를 잘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글로벌 A마스터' 1기 활동을 기획했다"며, "직접 경험한 에스트라와 K-뷰티에 대해 생생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알리고 싶은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라네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출시
-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의 날 맞아 '배프챌린지' 진행
- G마켓, 신규 프로모션 '올인' 론칭 첫 행사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제16회 브랜드 챌린지 참가자 모집
- 설화수,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입점
- 설화수, 글로벌 인플루언서 교류...'홀리스틱 나이트' 진행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3~5년내 미국 생산시설 투자“
- 비레디,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 출시
-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거 유행 끝났어"
- 이니스프리, 그린티 히알루론산 진정 수분 선세럼 출시
- 설화수, 카카오톡 기프트X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제공
- 오설록, 감사의 달 콜라보 한정 에디션 출시
- 아이오페, 30년 연구 집약체 '처방 레티놀 캠페인' 전개
- 아모레퍼시픽, 1분기 영업이익 55.2% 증가...해외사업 성장세 지속
- 실적 날아오른 아모레퍼시픽...자회사 무게중심 달라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