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CU가 본격적인 기온 상승에 맞춰 4월 한 달간 맥주와 하이볼 할인 행사인 치얼스 페스타를 펼친다.

CU는 총 52종의 맥주와 하이볼에 대해 최대 7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치얼스 페스타 행사 상품을 결제한 후, 지정한 편의점에서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낱개 상품과 번들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2인 가구의 소용량 니즈나 야외 활동을 하는 나들이객의 대용량 니즈 등 필요에 맞게 할인된 가격의 주류를 선택할 수 있다.

가령 1인 가구라면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펑리 하이볼을 75% 할인된 가격인 1100원에 구매하면 되고, 여럿이 모이는 경우에는 버드와이져 캔 500ml 4입 번들을 기존 보다 55% 저렴한 8800원에 즐길 수 있다.

CU가 이번에 맥주와 하이볼 대상으로 치얼스 페스타를 준비한 이유는 날씨가 따뜻해지고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4월로 접어들면서 청량감을 주는 주류 상품의 매출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실제 이달(4/1~4/11) 맥주와 하이볼 매출은 늦은 추위가 계속됐던 지난달 대비 각각 17.8%, 15.5% 올랐다. 추가로 CU는 하이볼 신상품을 통해 무더운 여름으로 갈수록 늘어날 하이볼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하이볼 맛집 CU가 선보이는 이번 신상품 하이볼은 토끼 사과 하이볼(500ml, 5500원, ALC 4.5%)’ 이다. 토끼 사과 하이볼은 업계 최초로 사과 원물이 들어간 하이볼로, 투명한 캔 안에 보이는 직접 깎은 토끼 모양 사과 조각이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청량하며 상큼한 사과 맛 베이스의 새콤달콤한 하이볼에 사과 원물의 풍미가 더해져 더운 날씨에 가볍게 마시기 좋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