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생명이 보험설계사·제휴 보험법인대리점(GA)을 대상으로 한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부동산과 세무 전문가들이 설계사들에게 실질적인 교육과 자문을 제공해, 고객 맞춤형 자산 관리 역량을 높이고 영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미래에셋생명의 컨설팅 서비스는 김민기 부동산컨설턴트와 전지선 세무컨설턴트가 핵심 전문가로 참여한다. 이들은 설계사들에게 고객의 자산을 최적화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 전략과 세무 절세 전략을 제시한다.
시장 상황 변화에 맞춘 자산 관리 전략과 VIP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의 전망과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의 자산을 어떻게 최적화할 것인지에 대한 전략적 방향을 주제로 강의한다.
교육 프로그램은 부동산과 세무 과정으로 나뉜다. 부동산 과정은 부동산 시장 동향과 최신 투자 흐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특히 보유 가치 평가와 주거용·상업용 부동산 투자 전략을 심층적으로 다룬다.
세무 과정에서는 금융소득·세무·상속·증여의 핵심을 다루며, 설계사들이 고객에게 절세 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지식을 전달한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미래에셋생명은 설계사들의 영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미래에셋생명, 지난해 순이익 1361억원…전년比 16%↑
- 미래에셋생명, 'M-케어 치매간병보험' 신규 출시
- 미래에셋생명, '보험소비자 민생안정 보험료 납입유예특약' 금감원장상 수상
- 미래에셋생명, 2025년 첫 MVP 리포트 발간
- 미래에셋생명, 골프장 부당지원 무죄 판결…신사업 동력 찾나
- 폰지사기 연루 미래에셋생명 GA "해당 설계사 해촉 절차 진행중"
- 한화생명·KB라이프·흥국생명 外 [Daily Pick 보험]
- DB손해보험·ABL·미래에셋생명 外 [Daily Pick 보험]
- 미래에셋생명, 3대 핵심 보장 강화한 M-케어 건강보험 판매
- 미래에셋생명, 이사회 소집 사전통지기간 7일로 연장
- 미래에셋생명, 글로벌MVP변액펀드 누적 수익률 102.1% 기록
- 미래에셋생명, 2025년 2분기 MVP 리포트 발간
- 미래에셋생명, '보증형 실적배당보험'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