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 푸드페스타 2024' 내 CJ제일제당의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시식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 푸드페스타 2024' 내 CJ제일제당의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시식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오는 22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 푸드페스타 2024'에 참여해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 2 캠페인 테마의 부스와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를 슬로건으로 열린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속 캐릭터를 활용한 부스 디자인과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 2 글로벌 캠페인 키 메시지인 'Play Hard&Live Delicious'를 활용한 체험존과 시식존을 구성한다.

CJ제일제당은 부스에서 지난달 국내 출시된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 2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시식코너(비비고 통새우만두, 쌀떡볶이,오징어튀김, 버터오징어 김스낵) △CJ제일제당X컬리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 컬리' △미니게임 등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협업 상품은 오프라인 최초 공개되며, 지난 9월 출시된 '육즙+왕교자'와 츄러스 2종, 11월 선보인 '자색고구마 붕어빵'을 비롯해 최근 신규 출시된 '차돌김치왕교자'도 함께 선보인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이번 '컬리 푸드페스타 2024'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