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YG엔터테인먼트와 '사랑의 도시락 만들기' 실시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4일 서울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에서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사랑의 도시락 만들기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도시락 만들기’ 캠페인은 농협에서 실시하고 있는 범국민 쌀 소비 촉진 운동의 일환이다.
이 날 캠페인에는 농협손해보험 서국동 대표이사와 헤아림봉사단 뿐 아니라 농협손해보험 전속모델인 배우 유인나가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의 직원들과 함께 참여했다.
KB손해보험, 사내카페 스마트 다회용컵 시스템 도입
KB손해보험은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온실가스 감축을 유도하기 위해 스마트 다회용컵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스마트 다회용컵 시스템은 다회용기 솔루션 전문업체 써큘러랩스와 함께 기존 사내카페에서 사용되던 일회용 플라스틱컵을 다회용컵으로 대체해 친환경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도입됐다.
KB손해보험 사내카페 이용 임직원은 다회용컵 대여·반납·회수 단계별 구체적 데이터를 파악하고 환경부의 탄소중립포인트 제도를 활용해 인센티브도 제공받으며 저탄소 경영에 참여하게 된다.
하나손해보험, 교직원 응원 커피트럭 이벤트 "경상도편" 실시
하나손해보험은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10월 경상도편,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교육 현장 일선의 선생님과 교직원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돼 5월 스승의날 이벤트(6개 학교)를 시작으로 매월(방학기간 제외) 2개 학교를 선정한 뒤 방문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80여개의 사연 중 커피트럭이 찾아갈 행운의 주인공으로 대구 상원고등학교와 마산고운초등학교가 뽑혔다.
NH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농촌일손돕기 실시
NH농협생명은 수확철을 맞아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농가를 찾아 부족한 일손을 도왔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농촌일손돕기는 김재춘 NH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부사장과 경영기획부 임직원 23명이 참여했다. 농협생명 농촌일손돕기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지고 있으며, 매년 30회가량 실시된다.
- NH농협생명, 3분기 누적 순익 2478억원…전년比 37.1%↑
- NH농협손해보험, 3분기 누적 순익 1518억원…전년比 59.7% 증가
- KB손해보험, 2024년 하반기 4급 신입사원 공개 모집
- 하나손해보험·삼성화재·한화손해보험 [Daily Pick 보험]
- 쿠팡·동원F&B·야놀자 [Daily Pick 유통]
- 오뚜기·창고43·던킨·CJ제일제당·이마트24·G마켓 [Daily Pick 유통]
- 하나손보, 업계 최초 간단청약서 도입한 치매간병보험 출시
- 하나손해보험, 고객중심 경영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하나손보, '202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장기보험 부문 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