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모터스 11월 페어'…차량 월동 용품 최대 65%↓
쿠팡이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 할인전 '쿠팡모터스 11월 페어'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쿠폰할인을 포함해 최대 65%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11월 페어는 '동절기 카케어'를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자동차용품을 준비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대표 인기 브랜드는 불스원, 메이튼, 더클래스, 소낙스, SK ZIC, 넥센타이어, 다보니 등이 있다.
와우회원들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쿠폰 할인 및 와우회원 즉시할인이 중복 적용되는 상품의 경우 파격적인 할인율을 체감할 수 있다.
중복할인이 적용되는 대표 상품은 △프로샷 DLO 수분제거&동결방지제 연료첨가제 경유 △다보니 발수코팅제 △가우디 물왁스 세트 △다보니 하이브리드 와이퍼 등이 있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다양한 주제의 할인 코너를 마련했다. 쿠폰 할인 상품 코너, 차량 인테리어 및 수납용품 코너, 정비 및 안전용품 코너 등이 대표적이다. 인기 카테고리, 특가할인 진행중인 브랜드만을 따로 모아볼 수 있는 코너도 준비했다.
동원F&B, 샐러디와 협업 메뉴 출시
동원F&B가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와 함께 협업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샐러디는 2013년 출범해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 3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동원F&B는 대표 제품인 고단백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가 조화롭다는 점에서 착안해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곡물밥과 참치믹스에 채소, 달걀, 할리피뉴, 당근라페 등을 조화시킨 동원참치마요 웜볼 △참치마요와 허니머스타드 소스, 크림치즈 등을 넣은 동원참치마요 샌드 등이다.
동원F&B 관계자는 "고단백 식품의 상징인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 브랜드 샐러디의 건강한 이미지가 조화롭기에 협업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산업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브랜드와 힘을 모아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샐러디는 오는 11일까지 샐러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메뉴 2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원참치 밥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야놀자 플랫폼, 유자 제철맞이 '고흥유자축제 숙박 할인'
야놀자 플랫폼이 올 가을 고흥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고흥유자축제' 전용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선다.
먼저 이달 말일까지 고흥 지역 숙소 대상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12월 15일 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로 결제하면 최대 5천 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천경자 탄생 100주년 기념 특별전'등 고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문화ᆞ예술 콘텐츠를 소개해 국내 여행 경험을 차별화한다.
한편 야놀자 플랫폼은 지난해 고흥군청과 손을 잡고 지역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더 스테이(THE Stay)'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제3회 고흥유자축제와 연계한 숙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해당 지역 숙소 예약 건수가 전년동기 대비 36% 이상 증가하는 등 지역 경제에 활력을 더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러한 민관협력 활동을 지속 강화해 지역 특색을 알리고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 NH농협·KB·하나손해보험 外 [Daily Pick 보험]
- 신한·현대·KB국민카드 [Daily Pick 금융]
- 미래에셋·신한운용 [Daily Pick 자산운용]
- 11번가·남양유업·동원F&B·파리바게뜨·오뚜기·아모레퍼시픽 [Daily Pick 유통]
- 쿠팡·바디프랜드·bhc치킨 [Daily Pick 유통]
- '분기 최대 경신' 쿠팡, 3분기 영업익 1481억원…전년比 29%↑
- 오뚜기·창고43·던킨·CJ제일제당·이마트24·G마켓 [Daily Pick 유통]
- 김범석 쿠팡 의장, 1500만주 매각 계획 공식화...200만주 자선 기부
- 동원홈푸드, '대통령상 한우' 사상 최고가 9300만원에 낙찰
- 매일유업,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해 '저당 캠페인' 홍보 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