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교직원 응원 커피트럭 이벤트 "서울편" 실시


사진=하나손해보험
사진=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은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서울편"을 통해 서울 문창초등학교와 관악고등학교에 대한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으며, 많은 교직원과 선생님들은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하나손해보험은 한국교직원공제회 출자회사로 '더케이손해보험' 때부터 교직원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오고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해외여행 서비스 '착착! 여행팩' 오픈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착 채널을 통해 해외여행 서비스 '착착! 여행팩'을 운영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지난 7월 서비스 오픈 이후 약 2개월만에 서비스 이용고객 약 6000명을 돌파했다.

해당 상품은 해외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과 여행지 명소·맛집의 추천/예약 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외여행 패키지 서비스다.

해외여행 제휴 혜택으로는 △유심·eSIM·와이파이 도시락 등의 인터넷 할인(15~20%) △공항라운지 할인(36%) △공항 이동수단 할인(25%), △온·오프라인 면세점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한화손보, NEW 시그니처 여성보험에 배타적 사용권 4종 추가


사진=한화손해보험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개발한 '정신건강 관련 특약 4종'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개발된 특약들은 스트레스 관련 대표 질환인 식사(섭식)·수면·정신장애를 별도로 보장하는 상품으로, 올해 11월 선보일 신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3.0'에 탑재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은 이번 4종의 배타적 사용권을 추가해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시리즈에 총 11건의 배타적 사용권을 확보하게 됐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