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셋째 주에는 인벤티지랩, 펨트론, 바이오인프라 등 총 4개 기업이 일반청약 및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한다.
인벤티지랩, 펨트론은 일반청약을 진행핸다. 인벤티지랩은 지난 2015년 설립한 미세유체공학 기술 기반 약물 전달 기반 플랫폼 및 치료제를 개발하는 기업이다.
공모가는 1만2000원이며 이날 개인투자자 대상 청약을 마무리 짓고 오는 23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다.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팸트론은 2002년 설립한 전자제품 조립 공정 검사장비를 개발 및 공급하는 기업으로 3차원 정밀 측정 검사 및 검사 기술을 바탕으로 한다.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일반 공모 청약을 진행하며 24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다. 주관사는 하나증권이다.
바이오인프라, SAM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실시하나. 바이오인프라는 2007년 출범한 의약품위탁연구 전문 기업이다.
희망 공모가 밴드는 2만3000원~2만6000원이며 오는 16일~17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 예측을 진행한다. 상장일은 미정이며 DB금융투자가 주관한다.
SAMG엔터테인먼트는 3D 애니메이션 제작 기업이다. ‘레이디버그’, ‘미니특공대’, ‘슈퍼다이노’ 등 자체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공모가 희망 밴드는 2만1600원~2만6700원이며 오는 17일~18일 수요예측을 진행한다. 상장일은 미정이며 NH투자증권이 주관한다.
관련기사
- 신협, 향림원 교통사고 아동에 치료비 후원
- 금융지주 권력지형 확 바뀔까… 농협 등 잇따라 임기 만료
- 임기 만료 앞둔 롯데칠성 박윤기 대표…연임에 무게
- 주요 증권사 절반 이상 CEO 임기 만료...연임 가능성 ‘안개 속’
- 쿠팡, 8년 만의 흑자 뒤엔 중소상공인 급성장 있었다
- NH투자증권, 미국 공모주 청약대행 서비스 실시
- 한국투자증권 ‘통큰’ 종합실전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 [IPO 주간일정] 11월 넷째 주 IPO 일정
- DB금융투자, DLB·ELB·ELS 3종 판매
- 한국투자증권, 테슬라·AMD 기초 ELS 모집
- NH투자증권 ‘노후생활 그려보기’ 서비스 오픈
- 하나증권,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