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일부터 시작되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하나은행이 다양한 응원전을 펼친다.
이번에 진행되는 친선경기는 브라질 대표팀을 시작으로 칠레, 파라과이, 이집트 등 4연전이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카타르 월드컵을 대비한 대표팀의 전력을 점검하기 위해 대한민국 축가국가대표팀의 타이틀 스폰서인 하나은행 초청으로 치러진다.
응원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에선 마지막 경기가 열리는 6월 14일까지 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축구국가대표팀을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첫 경기가 펼쳐지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는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축구국가대표팀 선수의 유니폼이 걸려있는 로커 룸을 형상화한 포토 존을 마련했으며 축구 게임기를 이용한 캐논슈터 선발대회 이벤트도 마련해 캐논슈터로 선정된 200명에게는 축구국가대표팀 응원 유니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경기 당일 이동 점포인 ‘움직이는 하나은행’을 통해 ‘해외여행 간다치고! 미리 환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현장에서 모바일 환전을 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6월 30일 이후 추첨을 통해 하나머니 캐시백 및 여행용 캐리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 국민들이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를 통해 즐거움을 만끽하고 모두가 하나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사인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스포츠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 하나원큐 K리그 및 FA컵 타이틀스폰서, 대전하나시티즌 프로축구단 공식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축구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고 있다.
- EPL 득점왕 품은 대한민국…축구 대표팀 경기 예매는 ‘하나원큐’로
- 농협은행 “채용 정보, 메타버스에서 확인하세요”
- [Daily Pick 금융] KB국민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NH농협생명, 신한라이프, 푸르덴셜생명, 현대해상, 웰컴저축은행 外
- 카카오페이, 2022 대규모 경력 공채 실시
- 신한은행 “땡겨요 사장님 응원합니다”
- 국민은행, 인도네시아 국영은행 BNI와 손 잡았다
- 농협은행, 마이데이터에 가상자산 연결…빗썸코리아와 제휴
- JT저축은행, 임직원 참여 ESG경영 4탄 ‘JT바나나 나눔마켓’ 실시
- 하나은행, 소방공무원 자녀 챙긴다…소방청과 ‘같이서기’ 협약 체결
- 하나금융 ' 대전하나시티즌', K리그1 홈 개막전에게감격의 첫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