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페이가 1000번째 크루를 찾기 위한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기술과 비기술 직군 총 18개 부문에서 세자릿수 채용을 진행한다.
기술 직군은 ▲서버 ▲Front-End ▲데이터사이언스 등 개발과 데이터 직군 내 9개 부문이다.
비기술 직군은 ▲프로덕트 매니저 ▲UX/UI 디자이너 등 비즈니스, 프로덕트, 디자인 총 3가지 직군 내 9개 부문에서 경력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3단계에 걸쳐 진행한다. 비기술 직군 지원자는 서류 전형과 1∙2차 인터뷰를 거치며 기술 직군은 서류 전형 후 과제 전형과 통합 인터뷰에 참여하게 된다.
카카오페이는 기존 2차례에 걸친 인터뷰를 하나로 통합해 기술 직군 지원자 부담을 줄였다. 전 과정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6월 12일까지 총 2주간 카카오페이 공채 안내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지원자 소통을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페이톡” 행사를 개최한다.
본 행사에서는 기술∙비기술 총 7개 분야의 카카오페이 크루들이 직접 참여해 강연을 진행하며 직군별 1:1 상담공간도 별도 마련해 지원자가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도록 했다.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페이톡”은 오는 8일 열린다. 오는 6월 2일까지 비즈니스 전문 소셜미디어 '링크드인'과 카카오페이 공채 안내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초대장은 추첨을 통해 전달한다. 당첨자는 3일 이메일 및 문자를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도 더욱 가파른 성장을 이룰 카카오페이와 함께 변화를 만들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경력 공채와 관련된 채용 일정, 모집 분야, 기타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페이 공채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카오페이, 케이뱅크 전세대출 상품 얻고 반전 노린다
- 카카오페이, ESG 추진위원회 신설…지속가능경영 속도
-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 정책지원 중금리 대출 중개 서비스 확대
- 금융 혁신의 아이콘 카카오페이·뱅크…공모가 밑으로 추락
- 카카오페이 1분기 순익 38억원 달성
- 신림선 도시철도 개통… DL이앤씨, 디벨로퍼 '광폭행보'
- [Daily Pick 금융] KB국민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NH농협생명, 신한라이프, 푸르덴셜생명, 현대해상, 웰컴저축은행 外
- 농협은행 “채용 정보, 메타버스에서 확인하세요”
- 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장외 응원전 불 지핀다
- 신한은행 “땡겨요 사장님 응원합니다”
- 카카오페이 경영진, 주식 18억원어치 매입
- 카카오페이 청구서, 재산세 납부 고객에 리워드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