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판매를 시작하는 트레저 햄버거, 삼각김밥, 이프레쏘 컵 이미지.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판매를 시작하는 트레저 햄버거, 삼각김밥, 이프레쏘 컵 이미지.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YG엔터테인먼트의 ‘트레저(TREASURE)’와 협업해 다양한 기획 상품들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트레저는 2020년 8월 데뷔한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12인조 아이돌 보이그룹으로 데뷔 약 5개월 만에 3장의 단일 싱글 앨범 총 판매량이 100만장을 넘기는 등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는 인기 그룹이다.

이마트24는 트레저의 컴백 시기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MZ세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맛’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이마트24의 맛있는 상품을 경험하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이달 18일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트레저햄버거(빅함박스테이크버거)를 비롯해 로고가 디자인된 트레저 삼각김밥 2종(빅햄참치마요, 빅떡갈비전주비빔)을 선 출시하며 올해 상반기 중 트레저가 상품 기획, 개발에 참여한 다양한 아임이 상품(PB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먹거리와 함께 이마트24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이프레쏘 원두커피’ 컵에도 트레저 멤버들의 사진이 담겨 이달 25일부터 매장에 입고될 예정이다.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은 “지난 해부터 꾸준히 맛있는 이마트24 만들기에 힘을 쏟고 있고 실제로 맛 경쟁력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타이틀곡 ‘직진 (JIKJIN)’으로 컴백한 트레저와 함께 올해 이마트24가 MZ세대 고객의 마음으로 직진할 수 있도록 맛있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