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


SPC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 포스터
SPC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 포스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를 출시한다.

글로벌 쿠키 브랜드 ‘로아커(Loacker)’와 협업 출시한 아이스 로아커는 초코 헤이즐넛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으로 코팅한 로아커를 넣어 바삭함을 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아이스 로아커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5종으로 구성된 ‘로아커 위드 초코베어’를 공개했다. 

함께 ‘로아커 블라스트’와 ‘로아커 아이스 서클’도 2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제철 과일 딸기 활용한 음료 3종과 푸드 3종


스타벅스 2022 딸기 시즌 음료 3종 제품 이미지.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2022 딸기 시즌 음료 3종 제품 이미지.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가 2월 4일부터 지난해 100만잔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봄 딸기 라떼’ 등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출시한다.

올해 처음 출시되는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는 말차와 딸기의 조화를 이루는 음료며 열대과일과 허브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도 출시한다. 

가나슈 생크림이 덮인 초콜릿 시트에 생딸기가 올라간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딸기로 만든 우유크림을 품은 크루아상에 초콜릿을 더한 ‘봄 딸기 우유 크루아상’, 부드러운 카스텔라 사이에 요거트 크림과 딸기를 샌드한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마트24, 동계올림픽 기념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


이마트24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 포스터.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 포스터.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동계올림픽 개막에 맞춰 경품 이벤트와 안주류 할인 등 먹거리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이달 4일~20일까지 ‘버드와이저’, ‘호가든’ 등 인기 캔맥주를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나노셀TV 86인치’(1명), ‘LG 스탠바이미’ (2명), ‘LG 룸앤티비’(12명)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이마트24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마른 안주류 상품을 행사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냉동 간식도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리온, 라벨을 없앤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기존 닥터유 제주용암수에 라벨을 없앤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을 출시한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은 기존의 수분리성 라벨을 없애 비닐 사용량을 대폭 줄이고 분리배출 편의성과 페트병 재활용 효율성을 높였다.

라벨이 있던 자리에 ‘Dr.You 용암수’를 음각으로 새기고 제품명, 식품유형, 영양정보 등은 묶음용 포장에 기입했다.

오는 10일 530ml 제품이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과 홈페이지에서 먼저 출시되며 추후 대형마트와 이커머스 채널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