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전문 제작업체 ‘마리엘 컴퍼니’가 오는 3월 4일에 와디즈 펀딩에서 가족사진 대용 추억이 담긴 피규어를 소개한다. 사진 3장을 제공할 시에 실물과 유사한 고품질의 피규어가 제작되어 실제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마리엘 컴퍼니’의 피규어는 ‘실제에 가까운 퀄리티에 놀랐다’, ‘선물 받은 지인의 만족도가 높았다’ 등의 호평이 담긴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와디즈 펀딩에서 오픈할 ‘마리엘 컴퍼니’의 피규어는 성인, 청소년, 어린이, 유아의 네 가지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사진 대용으로 많이 찾는다. 입체적인 피규어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높으며, 제작 비용 또한 저렴해 부담없이 주문 가능하다.

기존의 추억 남기기용 가족사진 금액은 리마인드 웨딩 1시간 기준(3~5인)으로 가족단체사진 촬영비용, 드레스 및 턱시도 대여 비용, 핼퍼비용 뿐 아니라 소품이나 악세서리 대여 비용 등 고액의 비용이 소요되지만 ‘마리엘 컴퍼니’의 가족사진 피규어는 훨씬 저렴한 금액에 섬세한 퀄리티로 추억을 오랜 시간 간직할 수 있다.

피규어 작업 시에는 업체에 방문하지 않아도 사진 3장만 전송하면 실물에 가까운 피규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약 3개월 안에 언제든 기념일에 맞춰 제작이 가능하다.

업계에서도 잘 알려진 ‘마리엘 컴퍼니’의 실물 피규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