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과 외식을 자제하는 사회 분위기가 지속되면서 요식업계 종사자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홀 손님을 위주로 영업하던 매장은 매출 하락을 면치 못해 고전을 거듭하고 있으나 배달 중심의 운영을 선택한 이들은 비교적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있는 것이다. 한 치 앞도 내다보기 어려운 요식업의 냉혹한 현실 속에서 자영업자들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돌발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운영 방침이 필수적이다.

족발창업 브랜드 ‘족발슈퍼’는 홀, 배달, 포장의 균형을 유지하는 운영 방침을 통해 고객층을 폭넓게 확보하여 매장 규모 대비 매출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배달 주문이 상승하여 매출이 1.5배 상승한 사례도 있다. 거기에 비싼 족발 가격을 낮추어 소비자들의 가격 저항심리를 극복하였으며 1인 가정을 위한 족발/보쌈 도시락을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적응, 가맹점주들에게 웃음을 찾아준다.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운영 방침을 선택한 족발창업 브랜드 ‘족발슈퍼’는 브랜드 런칭 단 10개월만에 전국 가맹점 35개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초보 창업자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우선 주3회 전국 물류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자원 공급을 이어가고 메뉴 하나 당 6분이면 조리가 완료되는 원팩 시스템으로 아무리 많은 고객도 어려움 없이 소화할 수 있다.

또한 특수 제작한 ‘족발 써는 기계’를 통해 2초만에 족발 한 접시를 썰어낼 수 있어, 가맹점주의주방 인력 부담을 대폭 줄인다. 창업자의 경제사정과 목표에 맞추어 일대일 상담을 심도 있게 진행하고 계약이 완료되면 상권 입지분석부터 점포 허가, 실제 운영 교육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가 적극적으로 함께 한다.

 

족발창업 브랜드 ‘족발슈퍼’ 관계자는 “아무 경험이 없는 사람도 본사 교육과 관리를 통해 베테랑 점주로 거듭날 수 있다. 단순히 가맹 계약을 맺고 끝나는 사이가 아니라 ‘족발슈퍼’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키워나간다는 생각으로 함께 노력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 있다. 홈페이지나 대표전화 등을 통해 가맹 상담문의가 가능하므로 족발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부담없이 상담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족발슈퍼’는 소비자를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족발슈퍼’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족발(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선택 가능)을 비롯해 냉채족발, 마늘족발, 불족발 등 다양한 맛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하고 보쌈이나 대패삼겹살 요리, 족발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까지 구성이 탄탄하다.

누구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족발창업 브랜드 ‘족발슈퍼’는 로열티, 연회비를 일절 요구하지 않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