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을 응원하며 국내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11월 13일 수능과 이후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의 국내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해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인을 대상으로 국내선 정규운임의 20%를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할인 혜택은 탑승일 기준 내년 2월 13일까지 제주~김포·부산·청주·광주·대구, 김포~부산 등 제주항공이 운영하는 국내선 전 노선에서 적용된다. 단, 성수기 기간은 제외된다.

할인 항공권 예매는 12월 17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만 가능하다. 예매 시 제주항공 회원 가입 후 예약단계에서 '신분할인'을 선택하고 탑승자 정보 입력 단계에서 '수험생 본인' 및 '동반자 할인' 코드를 각각 지정하면 된다.

탑승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2026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대학별 지원서, 원서 접수증 중 원본 1종을 제시해야 하며 동반자 할인은 수험생과 같은 예약번호(PNR)의 성인에 한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국내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1만 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항공권 가격은 구매 시점 및 예약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2만5000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NOL 인터파크투어와의 제휴 숙소 할인 등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