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삼성 iD SELECT 카드' 2종(ALL·ON)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카드 2종은 생활비 영역에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삼성 iD SELECT ALL'과 주 소비처에서 주말 2배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삼성 iD SELECT ON'으로 구성돼 있다.
2종 모두 카드를 발급할 때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고, 카드를 이용하면서도 매월 혜택을 변경할 수 있다.
삼성 iD SELECT ALL 카드는 고정비업종 선택 할인·생활소비업종 선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정비업종 선택 할인은 △아파트 관리비·통신요금 10% △교육비 10% △국내 전 가맹점 0.7% 할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고객은 한 가지를 선택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활소비업종 할인은 △음식점·편의점·할인점·주유 7% △온라인쇼핑·배달앱·병원·약국 7% 할인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 할인 외에 기본 할인으로 △해외 2% △다이소·여행·도서·와인 5% △디지털콘텐츠·온라인멤버십 50%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 iD SELECT ON 카드 고객은 3가지 선택지 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먼저 △외식 5% △온라인패션·쇼핑몰 5% 할인 혜택에 대해 2가지 선택지를 제공한다. 소비패턴에 따라 주말에 많이 쓰는 영역을 선택하면, 해당 영역에서는 주중에는 5%,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2배인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소비에 집중하는 고객은 △온라인 간편결제 1% 할인 선택도 가능하다.
기본 할인 혜택으로 △해외 2% △배달앱·커피전문점·택시·카셰어링 5% △구글플레이·앱스토어·디지털콘텐츠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카드들의 전월 실적 및 한도·혜택 가맹점 등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앱·모니모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카드 2종의 연회비는 국내전용·해외겸용(Mastercard)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삼성카드, 업계 최초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 삼성카드, 캐리비안 베이 iD SPLASH 팝업 부스 오픈
- 삼성카드, 상반기 순이익 3356억원…전년 比 7.5%↓
- 삼성카드, 신세계 계열 카드 5종 신규 발급 이달 말 종료
- 신한카드·롯데카드·삼성카드 外 [Daily Pick 금융]
- 삼성카드, '삼성라이온즈카드' 출시
- 삼성카드, 삼성자산운용 'KODEX머니마켓액티브' 2천억원 매수
-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구월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삼성카드, 호텔신라와 제휴카드 출시 업무협약 체결
- 삼성카드, '에코 패키지' IDEA 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 삼성카드, JCB 브랜드 삼성카드 4종 출시
- 삼성카드, 신세계백화점과 '5MAZING Card Festa' 이벤트 진행
- 삼성카드, 3분기 당기순이익 1617억원…전년比 4.2%↓
- 삼성카드, 호텔신라와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