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 삼성카드 체험형 브랜드 팝업 부스 'iD SPLASH'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iD SPLASH는 삼성카드가 무더운 여름 캐리비안 베이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iD SPLASH 부스는 삼성카드의 '삼성 iD 카드'를 활용해 아이스크림 가게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iD SPLASH 팝업 부스는 'iD 존', '굿즈 존', '포토 존'으로 구성됐다.
iD 존은 삼성카드가 출시했던 다양한 삼성 iD 카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한 삼성 iD 카드 이미지, 카드 플레이트 디스플레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굿즈 존 방문 고객에게는 기념품과 경품을 제공한다. 부스 방문 고객 에게는 즉석 타투 스티커를, 삼성카드 고객 및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는 iD 홀로그램 가방, 아이스크림 슈즈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양한 포토 존이 구성돼 있어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팝업 부스는 오는 8월 10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 주변에 위치한 카리브 스테이지에서 운영된다.
관련기사
- 에버랜드∙캐리비안 베이, 여름철 쿨캉스 이벤트 풍성
- 삼성카드, 상반기 순이익 3356억원…전년 比 7.5%↓
- 스타벅스, 삼성카드와 카드 제휴 업무협약 체결
- 삼성카드, 신세계 계열 카드 5종 신규 발급 이달 말 종료
- 삼성카드, '삼성라이온즈카드' 출시
- 삼성카드, 올해 1분기 순익 1844억…전년비 3.7%↑
- 삼성카드, 업계 최초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 삼성카드, '삼성 iD SELECT 카드' 2종 출시
-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구월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삼성카드, 호텔신라와 제휴카드 출시 업무협약 체결
- 삼성카드, '에코 패키지' IDEA 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 삼성카드, 신세계백화점과 '5MAZING Card Festa' 이벤트 진행

